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6월 13일
 

심장으로 화답해나가겠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지도밑에 진행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소식에 접하고보니 흥분되는 심정을 금할수 없다.

승리에 대한 신심이 백배해지고 천백배의 힘이 용솟음친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이번 회의에서 국가비상방역사업을 강화해나가는데서 나서는 강령적지침들도 환히 밝혀주시였다.

특히 지금의 방역전쟁은 앞으로의 그 어떤 보건위기속에서도 국가와 인민의 안전을 믿음직하게 사수할수 있는 값비싼 경험과 책략을 얻는 계기로 되며 일치단결된 우리 사회의 조직력과 사회주의보건제도의 우월성이 최대로 발양되도록 당사업과 경제조직사업, 보건의료사업을 더욱 강화하여 방역안정을 되찾는데서 세계가 알지 못하는 기적을 안아와야 한다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가르치심은 우리 보건일군들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돌이켜보면 우리 인민의 생명과 온 나라 가정의 행복을 지켜 인민사수의 최전방에 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의 손길이 있어 우리 공화국에서는 세계의 그 어디에서도 찾아볼수 없고 그 누구도 흉내낼수 없는 전설같은 이야기들이 끝없이 꽃펴나고있다.

조국과 인민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책임감을 안으시고 끝없는 헌신과 로고를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여 방역대전의 승리는 확정적이라는 신념을 이번 회의를 통하여 다시금 뼈속깊이 새기게 되였다.

우리는 인민의 생명을 책임진 조선로동당의 붉은 보건전사로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5차전원회의 확대회의사상과 정신을 심장으로 받들어나가겠다.

우리는 먼거리의료봉사체계를 통하여 지방병원들에서 수시로 제기되는 유열자들에 대한 진단, 치료와 관련한 협의를 기동성있게 진행하고 대책을 제때에 정확히 세워나가겠다.

또한 여러 나라의 선진적인 방역성과와 함께 각 도의 보건, 방역부문에서 이룩된 림상경험, 효과적인 치료방법들을 구체적으로 조사분석하고 유열자들의 나이와 직업, 체질과 만성질병관계 등에 따르는 단계별치료방안을 부단히 보완해나가겠다.

뿐만아니라 신의학적방법과 고려의학적방법을 배합한 치료방법과 치료전술을 수정보충하기 위한 집체적토의와 연구를 심화시켜 최량화, 최적화된 약물투여방법들을 더욱 완성해나가겠다.

그리하여 신심과 용기를 가지고 비상방역사업을 주도세밀하게, 능숙하고 실속있게 조직전개하며 나라의 방역능력, 위기대응능력건설을 힘있게 다그쳐 귀중한 우리 인민의 건강과 안녕을 철저히 지켜내자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열렬한 호소에 심장으로 화답해나가겠다.

김만유병원 과장 로정길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