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5월 30일
 

참된 애국동포들로 더욱 튼튼히 준비시켜나가겠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뜨거운 민족애와 동포애를 지니시고 재일본조선인총련합회 제25차 전체대회 참가자들에게 력사적인 서한을 보내주신 소식에 접하고보니 정말 가슴이 뜨거워진다.

한평생 숭고한 민족애와 동포애를 지니시고 이역에 살고있는 해외동포들을 언제나 태양민족의 한식솔로 내세워주시며 온갖 사랑과 정을 다 부어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이시였다.

오늘은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위대한 수령님들의 사랑그대로 우리 재일동포들을 어머니조국과 한피줄을 잇고 사는 친형제, 한집안식솔로, 이역에 사는 위대한 우리 인민으로 한품에 안아 친어버이심정으로 보살펴주고계시니 하늘같은 사랑과 은혜를 어찌 한편의 글로 다 표현할수 있겠는가.

우리는 모든 총련일군들과 새세대들을 비롯한 재일동포들이 사회주의조국의 불패성과 총련애국위업의 정당성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간직하고 전세대들이 걸어온 애국애족의 길을 변함없이 억세게 걸어나가도록 하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높이 받들어 동포들과의 사업을 보다 적극적으로 벌려나가기 위해 노력해나가겠다.

동포들의 가슴마다에 조선민족의 넋을 더욱 깊이 심어주며 그들의 애국열의를 고조시켜나가는데 기본을 두고 동포들과의 사업을 더욱 활성화하여 각계층 해외동포들이 통일애국운동에 새로운 신심과 용기를 가지고 떨쳐나서도록 고무추동해나가겠다.

그리하여 광범한 해외동포들을 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원수님만을 굳게 믿고 따르며 세상사람들이 경탄하는 대비약과 혁신을 이룩하고있는 우리 조국인민들의 힘찬 발걸음에 보조를 맞추어 사회주의강국건설과 나라의 자주적통일을 위한 애국사업에 뚜렷한 자욱을 남기는 참된 애국동포들로 더욱 튼튼히 준비시켜나가겠다.

해외동포사업국 부원 신동철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