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5월 28일
 

현존생산능력을 높여 비료생산 장성​

 

공화국의 남흥청년화학련합기업소에서 비상방역사업과 함께 증산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다.

사회주의농촌에 더 많은 비료를 보내주기 위한 과감한 공격전을 들이대고있는 이곳 로동계급은 집단적혁신으로 매일 맡겨진 비료생산과제를 넘쳐수행하고있다.

련합기업소에서는 국가방역사업이 최대비상방역체계로 이행된데 맞게 종업원들속에서 고도의 자각적일치성과 책임성을 발휘하도록 하는 한편 현존생산능력을 높여 비료생산을 확고한 상승궤도에 올려세우기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심화시키고있다.

생산돌격전의 앞장에 선 성형직장에서는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고 기능공들의 책임성과 역할을 높여 질좋은 봉탄을 생산하고있으며 1, 2발생로직장에서는 설비가동대수를 늘이고 대당 가스량을 증가시킴으로써 생산장성의 돌파구를 열어놓았다.

가스청정직장, 암모니아직장에서는 예비기대조성사업을 선행시키고 생산효률을 제고할수 있는 창의고안, 합리화안들을 받아들임으로써 가스정제 및 합성과 암모니아생산에서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있다.

올해농사를 농업근로자들과 함께 책임지는 립장에서 뇨소직장에서는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벌려 원단위소비기준을 극력 낮추는 성과를 이룩하고있다.

남양탄광, 봉천탄광 등의 로동계급도 생산적앙양을 일으켜 비료증산에 적극 이바지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