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5월 25일
 

농촌살림집건설용 세멘트생산 증대

 

공화국의 천내리세멘트공장 로동계급이 최대비상방역체계의 요구를 엄격히 준수하면서 농촌살림집건설용 세멘트생산에서 련일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일군들은 모든 종업원들이 당과 국가가 취한 비상조치들을 무조건 접수하고 철저히 실행해나가도록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드는 한편 생산의 앞장에서 대중을 이끌고있다.

로동자, 기술자들은 강원도정신창조자답게 내적잠재력을 적극 발동하여 전반적인 생산공정에 대한 기술개건을 힘있게 다그치면서 생산력을 증대시키고있다.

증산투쟁, 창조투쟁이 활기있게 벌어지는 속에 크링카수송을 위한 경사바가지콘베아와 점판암파쇄기의 제작 및 설치가 본격적으로 추진되고있으며 배풍기메달을 국산화하기 위한 사업에서도 성과가 이룩되고있다.

현행생산과 정비보강을 립체적으로 내밀며 석회석분광산의 로동계급은 굴착기, 압축기를 비롯한 기계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여 매일 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소성직장, 세멘트직장에서는 비상방역상황에 맞게 고도의 긴장성과 자각성을 유지하면서 작업반별, 기대별사회주의경쟁을 활발히 벌려 높은 생산실적을 기록하고있다.

원료직장, 운광직장, 분탄직장의 로동자, 기술자들은 파쇄기, 분쇄기 등의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함으로써 생산에 활력을 부어주고있다.

보수직장, 공무직장의 로동계급은 자체의 기술력량에 의거하여 각종 부속품생산을 늘이는것과 함께 기계설비들의 수리정비를 질적으로 하고있다.

천내리세멘트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오늘의 방역대전과 증산돌격전에서 승리자의 영예를 떨칠 만만한 투지와 자신감에 넘쳐 농촌건설용 세멘트생산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