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5월 22일
 

인민을 위한 헌신적복무정신을 높이 발휘​

 

오늘의 방역대전에서 공화국의 각지 일군들이 인민에 대한 헌신적복무정신을 높이 발휘해나가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숭고한 인민관을 사업과 실천의 기준으로 새겨안고 각급 당, 정권기관 일군들, 성, 중앙기관 정무원들, 공장, 기업소의 일군들이 자기 지역과 부문, 단위의 주민들, 근로자들을 위한 좋은 일을 스스로 찾아하고있다.

인민들의 건강을 위하여 그처럼 마음쓰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심려를 조금이라도 덜어드릴 일념을 안고 농업연구원의 한 일군은 방역사업과 치료보장을 위하여 물심량면의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룡강군당위원회의 책임일군은 군안의 우편통신원들의 생활상애로를 료해하고 가정에 저축해두었던 식량을 그들에게 보내줌으로써 봉쇄상황속에서도 당보를 비롯한 출판물들이 주민들에게 중단없이 가닿도록 하는데 이바지하였다.

당의 사상과 의도를 온 나라에 전하며 비상방역전에서 진격의 나팔수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다하기 위하여 노력하고있는 출판보도부문의 기자, 편집원들을 위하여 대성무역지도국의 일군은 성의껏 준비한 식료품을 보내주었다.

자애로운 어버이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의 세계를 심장깊이 새기고 문수물놀이장관리소, 구성철도광산의 일군들이 환자들에 대한 치료와 영양회복을 위하여 많은 량의 식량과 의약품 등을 지원하였다.

인민들의 생활상애로를 풀기 위해 우리 일군들이 있다는 관점을 지니고 화학공업성, 건설건재공업성, 문화성과 신안주렬차상업관리소의 일군들이 성심을 다하여 식량형편이 긴장한 세대들을 적극 도와주었으며 방역사업에 필요한 물자들을 기증하였다.

오늘의 방역대전에서 당과 혁명에 대한 충실성, 인민에 대한 헌신성, 자기 임무에 대한 책임성을 실천으로 검증받을 각오를 안고 중앙재판소 등의 일군들도 방역사업에서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정신을 높이 발양시켜나가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