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5월 18일
 

함경남도에서 련포온실농장건설에 적극 합세​

 

련포온실농장건설에 함경남도에서도 적극 합세할데 대한 당의 뜻을 받들고 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더욱 분발해나서고있다.

도에서는 함흥시와 함경남도인민들의 남새보장문제를 언제나 중대사항으로 관심해온 당중앙의 숭고한 뜻을 대중의 심장속에 새겨주는 사상교양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리는 한편 군인건설자들이 대규모온실농장건설을 지장없이 내밀수 있게 조건보장사업을 면밀히 따라세우고있다.

공사에 필요한 보도블로크와 기와, 함수석을 비롯한 건재생산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온실농장건설에 충성과 애국의 땀을 바쳐갈 일념안고 함흥시 흥덕구역, 성천강구역, 해안구역, 금야군을 비롯한 여러 시, 군의 로동계급이 앞선 작업방법을 받아들여 건재생산에서 련일 높은 실적을 기록하고있다.

전력보장을 위한 수십개의 송전선철탑세우기가 빠른 속도로 진척되고있다.

도송배전부의 일군들은 작업현장에 틀고앉아 시공에서 제기되는 기술적문제들을 앞장에서 풀어나가고있다.

구뎅이를 조금만 파도 물이 차오르는 어려운 작업조건에서도 양수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여 일별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함으로써 공사를 제기일에 결속할수 있는 담보를 마련하였다.

해안가의 지대적특성에 맞게 방풍림을 조성하고 그에 대한 비배관리를 책임적으로 하고있다.

도무역관리국에서는 담당한 방풍림구간에 대한 병해충예방에 힘을 넣고있으며 금야강수력발전건설사업소, 함흥청년전기기구공장, 2. 8비날론련합기업소 등에서는 나무의 사름률을 높이기 위한 사업을 과학기술적으로 진행하고있다.

도안의 가두인민반원들과 청년학생들도 최대비상방역체계의 요구에 맞게 방역대책들과 규정들을 철저히 엄수하면서 건설에 절실히 필요한 물자보장사업에 성심을 다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