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5월 18일
 

최대로 각성분발하여 비상방역조치들 적극적으로 실행​

 

공화국에서 오늘의 엄혹한 보건위기를 격파하기 위한 전인민적인 방역대전이 더욱 과감히 전개되고있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친히 가정에서 준비하신 상비약품들이 황해남도의 어렵고 힘든 세대들에 전달되였다.

위대한 어버이의 뜨거운 열과 정이 깃든 사랑의 불사약을 받아안은 주민들과 온 나라 일군들, 근로자들은 어려울수록 더 가까이 다가오는 당중앙의 손길을 페부로 절감하며 당과 국가가 취하는 비상방역조치들을 완벽하게 실행하기 위해 최대로 각성분발하여 떨쳐나서고있다.

당중앙위원회 부서 일군들과 가족들, 성, 중앙기관 정무원들, 각 도, 시, 군 당, 정권기관 책임일군들이 기부한 의약품들과 식료품, 생활용품들도 불편을 겪고있는 세대들에 전달되였다.

근 3 000명의 조선인민군 군의부문 전투원들은 당중앙의 파견원들답게 수도의 수백개 약국들에 전개하는 즉시 정연한 사업체계를 세우고 24시간봉사체계를 가동하면서 의약품조달과 공급 등을 혁명적으로 벌리고있다.

전국의 도, 시, 군들에서 책임일군들부터가 앞채를 메고 수송과 보급에 주력하여 섬마을들과 최전연지대, 외진 산간마을들에까지 의약품들이 제때에, 정확히 가닿고있다.

악성전염병의 전파근원을 철저하게 차단, 소멸하기 위한 방역투쟁이 강도높이 벌어지는 속에 142만 8 000여명의 의료 및 방역부문 일군, 교원, 학생들이 해당 지역들에서 과학적이며 집중적인 검사와 치료사업에 투신하고있다.

중앙비상방역부문에서는 조국과 인민의 사활이 걸린 비상방역사업을 더욱더 강도높게 조직집행하기 위한 지휘체계를 새로 세우고 제기되는 문제들을 제때에 대책하는 한편 변화되는 위기상황에 신속히 대응할수 있도록 연구분석을 선행시키면서 사전준비를 예견성있게 따라세우고있다.

이와 함께 유열자들의  검체채집, 운반, 검사 등을 과학기술적으로 안받침하기 위한 사업을 심도있게 추진하고있으며 격리시설들을 증설하고 치료조건과 생활조건을 충분히 보장하고있다.

의학과학연구부문의 일군들과 연구사들은 악성비루스감염증치료에 효과가 좋은 치료약물들을 대대적으로 개발생산하며 보다 합리적인 진단 및 치료방법들을 확립하기 위한 사업을 본격적으로 내밀고있다.

각 도, 시, 군 비상방역부문에서는 세계적인 보건위기상황에 대처하여 비축하였던 방독복, 방독장갑을 비롯한 방역물자들을 악성비루스격퇴전의 일선에서 분투하고있는 의료일군들과 치료예방기관들에 우선적으로 조달하고있다.

전국적으로 근 500개의 신속기동방역조, 신속진단치료조들이 방역사업과 감염자확진, 후송, 치료전투를 전개하고있다.

위생방역기관들에서는 국가적으로 표준화된 치료안내지도서가 작성시달된데 맞게 주민들에 대한 위생선전을 활발히 진행하고있으며 법기관들에서는 나타날수 있는 부정적현상들에 대한 법적감시와 통제의 도수를 높여나가고있다.

오늘의 비상방역대전은 철두철미 인민사수전이라는것을 명심하고 각지 당 및 정권기관 일군들이 주민들의 불편과 고충을 최소화하고 생활을 안정시키기 위한 사업에 선차적인 힘을 넣고있다.

식량수송대, 남새수송대 등이 널리 조직되고 리, 동마다에 이동매대들이 전개되여 주민들의 생활상편의를 도모하고있으며 전국적으로 수많은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봉사대활동에 적극 참가하고있다.

특히 비상방역성원들의 사업과 생활을 돌봐주고 어렵고 힘든 세대들을 방조하기 위한 각방의 조치들이 강구되고있으며 마음과 마음을 합치고 덕과 정을 아낌없이 나누는 공산주의미덕과 미풍이 전국각지에서 발휘되고있다.

화성지구 1만세대 살림집건설과  련포온실농장건설과 같은 중요대상건설이 일정대로 추진되고 농업근로자들과 지원자들이 악성전염병과의 투쟁, 가물과의 투쟁을 진공적으로 벌리면서 모내기를 비롯한 당면한 영농사업을 책임적으로 진행하고있다.

내각을 비롯한 국가경제기관들에서 경제사업에 대한 조직과 지도, 지휘를 빈틈없이 짜고들기 위한 사업이 전개되고있으며 인민경제 여러 부문의 생산자들은 고도로 긴장된 방역태세를 견지하면서 생산의 동음을 높이 울려가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