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5월 19일
 

보건일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겠다​

 

국가방역사업이 최대비상방역체계로 이행된 때로부터 우리 의료일군들은 매일과 같이 전해지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혁명활동소식을 통하여 인민의 생명과 건강을 위해 베풀어지는 어머니당의 하늘같은 사랑을 접하며 고마움의 눈물을 흘리군 하였다.

그런데 이렇게 수도에 조성된 보건위기를 제압하기 위한 조선인민군 군의부문 전투원들의 결의모임이 진행된 소식을 듣고보니 인민들의 건강을 책임진 보건일군으로서 흥분된 심정을 누를길이 없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협의회를 또다시 여시고 인민군대 군의부문의 강력한 력량을 투입하여 평양시안의 의약품공급사업을 즉시 안정시킬데 대한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특별명령을 하달하시였다.

돌이켜보면 우리 인민군대는 국가방위의 중임을 떠맡아 수행하는 초긴장속에서도 인민의 행복을 위한 길에서 언제나 당의 령도를 앞장에서 받들어왔다.

인민들에 대한 치료사업에 진실로 몸과 마음을 다 바쳐 헌신분투하는 의료일군이라야 조선로동당의 참된 보건전사, 진짜배기의료일군이라고 할수 있다.

나는 인민을 제일로 아끼고 사랑하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심장으로 받들고 군의부문 전투원들과 힘을 합쳐 뜨거운 정성으로 환자치료에서 자기의 책임과 본분을 다해나가겠다.

평양시 제2인민병원 과장 김철수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