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5월 16일
 

방역전에서 주도권을 쥐기 위한 적시적인 대책 강구​

 

공화국의 황해북도에서 당중앙위원회 정치국의 결정사항들을 실행하기 위한 적시적인 대책을 세워나가고있다.

국가방역체계가 최대비상방역체계로 이행된데 맞게 도안의 모든 부문, 모든 단위에서는 사업체계를 똑바로 세우고 중앙비상방역부문의 지시들을 즉시 전달포치하고 집행하고있다.

도에서는 현 방역위기상황을 신속히 타개하는데서 대중의 과학적인 방역의식제고가 가지는 중요성을 명심하고 전염병방지와 치료에 필요한 상식선전사업을 대대적으로 벌리고있다.

사리원시, 황주군 등에서 방송선전활동을 강화하여 모든 주민들이 높은 정치의식과 고도의 자각성을 가지고 순간도 해이되거나 탕개를 늦추지 않게 단단히 각성시키고있다.

도, 시, 군의 인민병원과 진료소, 위생방역소들에서 전주민집중검병검진을 엄격히 진행하여 유열자들을 빠짐없이 장악하고 격리시켜 집중치료를 조직하는것과 함께 주민지구와 격리장소들에서 나오는 생활오수, 병원성오물 등을 방역학적요구에 맞게 처리하고있다.

황해제철련합기업소, 사리원방직공장을 비롯한 도안의 공장, 기업소들에서 사업공간, 작업공간, 생활공간에 대한 소독사업을 강화하면서 생산정상화의 동음을 울리고있다.

도안의 협동벌들에 증강배치된 방역초소들에서 농장원들과 지원자들에 대한 체온재기와 손소독을 깐깐히 하여 악성비루스의 전파공간을 빈틈없이 완벽하게 차단하고있다.

도안의 당, 정권기관 일군들은 생산현장에서 일하는 근로자들과 주민세대들에 대한 의약품공급과 남새 및 기초식품, 땔감 등 생활에 필요한 물자보장사업에 선차적인 주의를 돌리면서 해당한 대책들을 신속히 따라세우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