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8월 15일
 

광량만류황감탕을 리용한 기능성제품들​

 

최근 공화국의 광량만류황감탕가공공장의 기술집단이 효능높은 천연류황감탕을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보다 편리하게 리용할수 있도록 하기 위한 사업에서 성과를 거두고있다.

조선서해에 있는 광량만의 독특한 지형학적조건으로부터 광량만류황감탕은 류황성분을 풍부히 함유하고있고 오염물질이 전혀 없으며 질이 대단히 좋은것으로 하여 세계적인 의료용감탕들중에서도 첫손가락에 꼽히우고있다.

공화국의 특산인 광량만류황감탕에는 0. 6~0. 8%의 류황성분과 함께 18종의 필수아미노산, 12종의 비타민, 80여종의 다량 및 미량원소들, 항산화물질, 항생소, 효소, 유기산들을 비롯한 여러가지 천연생리활성물질들이 조화롭게 들어있다.

전문가들의 말에 의하면 광량만류황감탕은 물질대사의 활성화와 면역기능부활, 생물원자극, 조직재생, 운동기능 및 신경기능개선, 세포의 로화방지, 염증치료에 특효가 있다고 한다.

이곳 기술집단은 광량만류황감탕을 첨단기술로 가공처리한 압출액과 엑스, 세척제와 같은 여러가지 의료용감탕제품들을 개발생산하여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크게 이바지하고있다.

또한 공장에서 광량만류황감탕을 리용하여 생산한 피부영양제와 살결물, 미백크림, 영양크림, 샴푸, 린스, 세수비누, 한증욕제를 비롯한 기능성제품들도 영양 및 보습, 각질제거, 자외선방지기능이 높은것으로 하여 사용자들속에서 좋은 평을 받고있다.



광량만류황감탕으로 만든 10여종의 기능성제품들은 오랜 림상도입과정을 거쳐 그 효과성이 뚜렷이 검증되였으며 국내의 품질인증 및 검증기관들의 인증을 받았다.

공장이 위치한 보통강구역 운하지구에는 평양시민들속에 널리 알려지고 인기가 대단한 진주목욕탕이 있다.

신경통과 관절염, 골절후유증, 동맥경화증, 각종 피부병, 소화기질환, 부인병 등을 앓는 사람들에게 특별히 효과가 큰 이 목욕탕의 목욕물도 실은 광량만류황감탕을 리용한것이다.

이곳에서 봉사를 받은 손님들은 이구동성으로 바다가에 가지 않고도 특색있는 감탕치료를 받으니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다고 찬사를 아끼지 않고있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