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5월 1일
 

봄철위생월간사업 힘있게 추진

 

공화국의 황해북도에서 봄철위생월간사업을 군중적운동으로 내밀어 성과를 거두었다.

인민들에게 보다 문명한 생활조건과 환경을 마련해줄데 대한 당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도안의 도시경영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3월과 4월에 수천동의 살림집, 공공건물의 외장재바르기, 수십km의 물도랑치기, 원림조성 등을 진행하여 거리와 마을, 일터의 면모를 일신시키였다.

일군들은 봄철위생월간사업계획을 지역별, 단위별특성에 맞게 세우고 이 사업에 누구나가 주인이 되여 한사람같이 떨쳐나서도록 정치사업, 위생선전활동을 힘있게 벌리였다.

모든 시, 군들에서 거리와 마을을 위생문화적으로 꾸리기 위한 사업들이 활기를 띠고 전개되였다.

송림시에서는 살림집들과 공공건물들에 대한 보수와 함께 외장재바르기를 질적으로 하여 겨울난 흔적을 말끔히 가시고 수종이 좋은 수백그루의 나무들을 심어 거리의 풍치를 돋구었다.

사리원시, 수안군의 근로자들은 거리와 공원, 유원지의 화단들에 수천포기의 꽃관목을 심어 원림경관을 조성하였으며 물도랑정리 등을 품들여 함으로써 주변환경을 위생문화적으로 깨끗하게 꾸리였다.

연탄군, 은파군에서는 수천㎥의 강바닥파기와 장석보수를 짧은 기간에 끝내고 도로폭넓히기, 곡선펴기 등을 질적으로 하여 인민들의 교통상편리를 도모해주었다.

도안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이룩된 성과를 공고히 하면서 전반적인 위생환경을 보다 개선하기 위한 사업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