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3월 27일
 

김일성전집》 증보판 제19권 출판​​

 


공화국의 조선로동당출판사에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불후의 고전적로작들을 년대순에 따라 체계적으로, 전면적으로 집대성한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총서인 《김일성전집》 증보판 제19권을 출판하였다.

전집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주체40(1951)년 3월부터 8월까지의 기간에 하신 력사적인 연설, 담화, 결론을 비롯한 108건의 고전적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이 시기 발표하신 로작들에서 미제의 수적, 기술적우세를 짓부셔버리고 조국해방전쟁의 전환적국면을 열어놓기 위한 주체적인 군사사상과 탁월한 전법, 투쟁방향과 방도를 밝혀주시였다.

전집에는 이밖에도 전시 보건사업을 개선강화할데 대한 문제, 평화옹호서명운동을 잘 조직할데 대한 문제, 평양시를 아름답고 훌륭한 도시로 건설할데 대한 문제를 비롯하여 조국해방전쟁의 승리와 전후복구건설준비를 위한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는 고전적로작들이 수록되여있다.

김일성전집》 증보판 제19권에 수록된 로작들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가 제시한 투쟁강령을 높이 받들고 우리식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에로 힘차게 나아가는 전인민적대진군을 추동하는 위력한 사상리론적무기로, 우리 혁명의 영원한 승리의 기치로 빛날것이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