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4월 3일
 

만대에 길이 빛날 불멸의 업적​

 

뜻깊은 태양절이 하루하루 다가올수록 북과 남, 해외의 온 겨레의 가슴가슴은 우리 민족이 수천년력사에서 처음으로 맞이하고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그리움으로 세차게 설레이고있다.

위대한 수령님은 령도자가 지녀야 할 자질과 품격을 완벽하게 체현하시고 조국의 륭성번영과 후손만대의 행복을 위하여 영원불멸할 업적을 쌓아올리신 민족의 위대한 태양이시며 불세출의 대성인이시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일성동지는 심오한 사상리론과 비범한 령도력, 거창한 혁명실천으로 조국과 인민, 시대와 혁명앞에 불멸의 업적을 남기신 가장 걸출한 수령, 희세의 정치원로이시다.》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인민대중이 자기 운명을 자주적으로 개척해나갈수 있는 혁명의 지도사상을 마련해주신것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이룩하신 업적중에서 가장 빛나는 업적으로 된다.

위대한 사상은 시대와 혁명이 나아갈 길을 가리키는 라침판이다. 나라와 민족, 인민대중의 자주적운명개척을 위한 혁명투쟁의 옳바른 진로를 밝혀주는 위인만이 인류의 태양으로 길이길이 칭송받게 된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혁명의 길에 나서신 10대에 벌써 자주시대의 요구, 인민대중의 요구를 가장 정확히 통찰하시고 독창적인 혁명원리에 기초하여 창시하신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은 사람중심의 철학사상과 인민대중중심의 혁명리론, 령도방법이 전일적으로 체계화된 혁명사상으로서 인류사상발전의 최고봉을 이루며 자주성을 위한 인민대중의 투쟁의 앞길을 밝혀주는 완성된 지도사상으로 빛을 뿌리고있다. 주체사상이야말로 위대한 수령님의 존함과만 결부시켜 부를수 있는 완전히 새롭고 독창적인 혁명사상이며 인류력사와 더불어 영원불멸할 혁명학설이다.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이 창시됨으로써 자주시대 혁명과 건설에서 나서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이 주어지게 되였으며 20세기와 21세기의 반제투쟁과 사회주의위업은 주체사상이 가리키는 한길로 힘차게 전진하게 되였다.

세계정치사에 미증유의 흔적을 남긴 격동적인 20세기와 더불어 우리 인민의 사상정신생활에서 일어난 근본적인 전환, 우리 조국력사에서 이룩된 자랑찬 승리와 의의깊은 사변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의 거대한 견인력과 생활력을 뚜렷이 확증해주고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을 개척하시고 가장 우월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건설하신것은 조국과 인민, 진보적인류앞에 쌓아올리신 특출한 업적이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조선혁명의 첫 기슭에서 제국주의를 타도하고 사회주의를 건설하기 위한 투쟁강령을 제시하시였으며 주체적립장에 확고히 서시여 사회주의건설의 독창적인 길을 열어놓으시였다.

기성리론이나 다른 나라들의 경험에 구애됨이 없이 사회주의적생산관계의 확립과 사회주의제도의 수립, 사회주의공업화의 력사적위업을 우리식으로 빛나게 완수하도록 이끄시여 사회주의국가건설의 시대적모범을 창조하시고 모든것이 인민을 위하여 복무하며 인민의 세기적념원을 활짝 꽃피워주는 인민대중중심의 불패의 사회주의를 건설하신것은 위대한 수령님께서만이 이룩하실수 있은 크나큰 업적이다.

지난 20세기에 사회주의위업수행을 위하여 한생을 바친 위인이나 정치가들이 적지 않았지만 우리 수령님처럼 혁명령도의 전기간 단 한번의 로선상착오나 사소한 우여곡절도 없이 혁명과 건설을 승리의 한길로 이끌어 사회주의를 과학으로, 진리로, 공고한 실체로 전환시키신 위인은 없었다.

가장 간고하고 시련에 찬 혁명의 폭풍우를 헤치시며 인류가 오랜 세월 리상으로만 그려오던 진정한 인민대중중심의 사회주의를 일떠세우신 여기에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업적의 영원한 생명력이 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 우리 민족의 천만년미래를 확고히 담보하는 만년초석을 굳건히 다져놓으신것은 조국청사에 불멸할 업적이다.

위대한 수령님은 민족만대의 번영을 위한 백승의 전통과 고귀한 밑천을 혁명유산으로 물려주신 절세의 애국자이시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한세대에 두 제국주의강적을 때려부신것은 20세기 반제투쟁사에 특기할 기적으로, 세기를 이어 불패의 전승신화를 끊임없이 창조해나갈수 있게 하는 귀감으로 빛나고있다.

수령님의 령도밑에 해방후 복잡한 정세속에서도 건당, 건국, 건군위업이 성과적으로 수행되고 혁명발전의 매 단계마다 당과 국가, 군대건설에서 새로운 전환이 일어남으로써 주체혁명위업의 승리적전진을 위한 가장 위력한 무기가 마련될수 있었다.

독창적인 사상중시, 인민중시, 군대중시, 청년중시의 령도로 우리 조국을 일심단결의 정치사상강국, 군사강국, 청년강국으로 끝없이 빛내일수 있는 억년기틀을 마련해주신분도 위대한 수령님이시며 백두의 혁명정신, 천리마의 기상으로 만난을 맞받아 뚫고 세기적인 기적과 변혁을 창조해나가는 영웅적인민, 당과 혁명에 끝없이 충실한 과학기술인재대군을 품들여 키우시여 자강력을 천백배로 다져주신분도 우리 수령님이시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 쌓아올리신 업적들은 그 하나하나가 다 현시대와 인류의 미래를 대표하고있다.

오늘 우리 당이 펼친 휘황한 설계도따라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을 위한 거창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는 격동적인 현실은 천만군민의 가슴마다에 어버이수령님의 한생이 어린 혁명유산들이 얼마나 귀중한가를 더욱 깊이 새겨주고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주체조선의 영상으로 언제나 우리 인민과 함께 계시며 수령님께서 쌓아올리신 크나큰 혁명업적은 력사와 더불어 영원불멸할것이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