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3월 14일
 

다양하고 질좋은 학생가방들을 생산​

 

공화국의 강계가방공장에서 질좋은 가방을 생산하여 학생들에게 보내줄데 대한 조선로동당의 뜻을 실천적성과로 받들어가고있다.

공장에서는 학생들의 년령심리적특성에 맞는 다양하고 맵시있는 가방을 더 많이, 질적으로 생산하기 위하여 내적잠재력을 총발동하고 공정간맞물림을 면밀히 해나가고있다.

제품의 질제고와 생산장성의 비결을 과학기술에서 찾고 과학기술보급실운영을 정상화하는 한편 시제품품평회를 통하여 로동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한단계 높여주기 위한 사업도 적극 추진시키고있다.

우리 아이들이 메고다닐 책가방들을 더 멋있게, 더 편리하게 만들려는 심정으로 도안실과 기술준비실의 성원들은 설계의 정확도를 보장하기 위한 기술합의를 심화시키고 앞선 가공방법을 도입하여 생산에서 제기되는 기술적문제들을 제때에 해결하고있다.

생산의 첫 공정을 맡은 재단작업반에서 형지배렬을 합리적으로 하여 재단실수률을 높이였으며 날염작업반에서는 수평작업대와 건조기를 제작설치하여 생산장성에 기여하였다.

가방 1, 2작업반에서는 재봉공들의 기능수준에 맞게 공정조직을 짜고들고 여러가지 가공지구를 받아들여 일정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다.

온 나라 학생들에게 질좋은 교복과 가방을 빠짐없이 안겨주려는 우리 당의 후대사랑을 간직하고 공장의 종업원들은 첫째도 둘째도 질보장에 힘을 넣으면서 가방생산을 늘이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