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2월 28일
 

백두의 혁명정신을 더욱 높이 발휘해나가겠다

 

2월 15일은 우리 삼지연시인민들에게 있어서 잊을수 없는 뜻깊은 날이였다.

한것은 바로 그날에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탄생 80돐을 경축하는 중앙보고대회를 다름아닌 우리 삼지연시에서 성대히 진행하도록 하시고 몸소 참가하시였기때문이다.

지금도 어제일인듯 되새겨진다.

뜻깊은 그날 혁명의 성산 백두산의 웅자가 거연히 빛나고 인민의 리상향으로 천지개벽된 영광의 땅에서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명절을 성대히 경축하는 우리들의 가슴가슴은 끝없는 환희와 기쁨으로 설레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을 한자리에 모시고 진행된 대회에 참가하여 위대한 장군님의 사상과 위업을 받들어 투쟁하며 전진하여온 격동의 나날들을 무한한 긍지속에 돌이켜보면서 우리들은 원수님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가 있기에 위대한 장군님의 애국념원, 강국념원은 반드시 성취되리라는 확신을 더욱 굳게 간직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따라 백두의 혁명정신으로 위대한 장군님의 위업을 끝까지 관철해나가자, 바로 이것이 우리 삼지연시인민들의 한결같은 심장의 분출이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탄생하신 영광의 땅에서 살며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과 배려를 누구보다 많이 받아안은 우리들은 마땅히 보답의 그 길에서도 시대의 전렬에 당당히 서야 한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두리에 일심단결하여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계승완성해나가기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서 영광의 땅에서 사는 인민들답게 그 누구보다 백두의 혁명정신을 더욱 높이 발휘해나가겠다.

삼지연시 주민 김학철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