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2월 11일
 

새롭게 채택된 육아법의 요구대로

 

얼마전에 진행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제6차회의에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육아법이 채택된 소식은 온 나라 부모들뿐아니라 우리 축산부문 일군들의 심금을 뜨겁게 울려주고있다.

우리 당의 숭고한 후대관, 미래관을 구현하여 조국의 미래이며 나라의 귀중한 보배인 어린이들을 튼튼하게, 더 밝고 명랑하게 키우는데 적극 이바지할수 있게 작성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육아법,

지난해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전원회의에서 당의 육아정책을 개선강화할데 대한 문제가 중요의정으로 토의된데 이어 이번 최고인민회의에서 육아법이 채택되게 된것은 힘겨울수록 어린이들에게 정성을 더 쏟아붓고 그 사랑의 힘으로 공산주의미래를 향하여 힘차게 나아가려는 우리 당과 국가의 드팀없는 의지의 과시로 된다.

이번에 채택된 육아법에는 젖생산성이 높은 우량품종의 젖소와 염소를 많이 길러 수요에 맞게 젖을 생산하고 품질 및 위생안전성이 보장된 젖가루를 비롯한 젖제품으로 계절에 관계없이 탁아소, 유치원어린이들에게 기준대로 보장하며 탁아소와 유치원을 현대적으로 개건하거나 해마다 봄과 가을에 정상적으로 보수해줄데 대한 내용이 규제되여있다.

우리는 어린이들에게 보다 훌륭한 양육조건을 지어주는것은 우리 당과 국가의 최중대정책이고 최고의 숙원이라는것을 가슴깊이 새기고 새롭게 채택된 육아법의 요구대로 맡은 사업을 책임적으로 해나가겠다.

우리는 젖생산성이 높은 우량품종의 염소종축체계를 세우고 사료보장문제를 결정적으로 해결하여 마리당 젖생산량을 결정적으로 늘이겠다.

염소사양관리에 대한 과학기술보급사업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진행하여 사양공들의 기술실무수준을 높여나감으로써 계절에 관계없이 질좋은 젖제품들을 더 많이 생산해내겠다.

하여 탁아소, 유치원어린이들에게 젖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사업을 최중대과업으로 틀어쥐고 완강하게 밀고나감으로써 날이 갈수록 더해만지는 당의 은정이 우리 어린이들에게 변함없이 흘러들게 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 염소떼 흐르는 강동군 구빈축산전문협동농장(2021년 11월) -

강동군 구빈축산전문협동농장 기술원 박성범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