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천하절승 금강산, 최고의 온천미

 

천하절승 금강산의 온정리에는 특이한 산경치에 잘 어울리는 호텔들과 바다가해수욕장 등 관광객들을 위한 문화휴식시설, 편의봉사시설들이 그쯘히 갖추어져있어 금강산풍치를 한층 돋구고있습니다.

그중에는 수많은 등산가, 려행가,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온정리골안의 금강산온천목욕탕도 있습니다.

금강산온천목욕탕이 자리잡고있는 온정리는 《더운샘물》이 있는 마을이라는 뜻에서 유래된 이름이며 건강에 좋은 온천으로 유명합니다.

금강산온천목욕탕은 외금강구역의 중심부를 차지하고 서, 남, 북쪽은 기암준봉들이 둘러서있으며 동쪽만이 환히 트이여 한겨울에도 따뜻하고 포근한 감을 느낄수 있는 참으로 명당에 자리잡고있습니다.

또한 금강산온천목욕탕앞으로는 맑은 시내물이 흘러내리고 주변에는 세계 여러 나라들의 관광지에서도 보기 힘든 홍송이라 불리우는 금강산의 붉은 소나무, 잣나무들이 미끈하고 늘씬하게 자라나고있어 사람들의 찬탄을 자아내고있습니다.

이곳 온천에서는 하루동안의 등산길에서 쌓인 피로만 씻어내는것이 아니라 오래동안 지치고 쌓인 로페물도 가시여주어 몸과 마음이 다시 태여난듯 참으로 상쾌해집니다.

금강산온천은 라디움(Ra)을 포함한 광물질 규토온천으로서 약한 방사능을 띤 라돈(Rn)온천입니다.

천연라돈온천수인 금강산온천수는 고혈압증, 신경통, 관절염, 부인병, 피부병치료에 특별히 효과가 있습니다.

어느 왕의 아들이 이곳에서 온천목욕을 했다는 이야기가 1 000여년이 지난 오늘까지 전해지고있으며 한 임금이 피부병에 걸렸을 때 이곳의 온천수로 목욕을 하여 효험을 보았다고 합니다.

금강산온천목욕탕은 지하 수백m에서 화강암의 틈결을 따라 솟구쳐나오는 100% 천연온천수를 사용하고있습니다.

관광객들은 대중목욕탕과 로천목욕탕, 아늑하고 조용한 개별목욕탕에서 인체에 활력을 주고 혈액순환에 좋으며 체내지방질분해에 효능이 있는 옥돌온탕, 게르마니움온탕, 황토한증탕과 습식, 건식한증탕 그리고 로천에서 목욕을 하며 금강산의 산악미, 계곡미, 호수미 등 10대미와 함께 류다른 또 하나의 최고의 미, 온천미를 즐기게 될것입니다.

사람마다 오는 금강산도 아니요, 해마다 찾아오는 금강산도 아닌데 오셨던 기회에 금강산의 제일봉인 비로봉, 집선봉, 채하봉 등 금강산 일만이천봉우리를 한눈에 바라보며 따뜻한 온천욕을 즐기고 매끈매끈한 피부로 돌아가면 평생 여한이 없을것이며 또 오고싶은 깊은 충동에 잠들지 못할것입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