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2월 9일
 

우리 인민들에게 사철 신선한 남새가 더 많이 차례지게 하겠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을 위해 련포남새온실농장 건설예정지를 현지에서 지도해주신 소식은 날이 갈수록 우리 평양남새과학연구소 연구사들의 투쟁열의를 비상히 앙양시키고있다.

얼마나 우리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을 위한 사업을 중히 여기시였으면 혁명령도의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1월의 찬바람을 몸소 헤치시며 건설예정지를 현지에서 세심히 지도해주시였겠는가.

위대한 수령님들의 뜻대로 우리 인민들에게 신선한 남새를 안겨주시려 크나큰 로고를 바쳐가고계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위민헌신의 세계를 뜨거운 격정속에 우러르며 우리는 남새과학부문의 연구사로서의 자신들의 본분과 사명에 대하여 다시금 깊이 자각하게 되였다.

인민들에게 사철 신선한 남새를 공급하도록 하는데서 우리들이 맡고있는 임무는 매우 중요하다.

우리들은 지난해 건강에 유익한 기능성남새작물들을 연구한 성과에 토대하여 종자연구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함으로써 맛있고 영양가높은 다수확품종의 남새종자를 더 많이 육종해내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겠다. 이와 함께 세계적으로 이름난 남새품종들을 풍토순화시키기 위한 사업과 선진기술을 적극 받아들이기 위한 사업에도 힘을 넣겠다.

그리하여 경애하는 원수님의 뜻대로 계절에 구애됨이 없이 갖가지 신선한 남새가 인민들에게 더 많이 차례지게 하는데 적극 이바지하겠다.

평양남새과학연구소 실장 김 승 철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