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월 30일
 

인민의 참된 복무자가 되겠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련포남새온실농장 건설예정지를 현지에서 료해하신 소식은 우리 농업위원회 일군들의 가슴을 뜨거운 감격과 격정으로 세차게 끓어번지게 하고있다.

함경북도인민들의 남새문제해결을 위해 늘 마음써오신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뜻을 받드시여 불과 몇해전 현대적인 중평남새온실농장을 지어주시였는데 이번에 또다시 함경남도 함주군 련포리일대에 방대한 규모의 온실농장을 훌륭하게 일떠세우실 웅대한 구상을 펼쳐주시였으니 크나큰 그 사랑을 무슨 말로 다 이야기할수 있겠는가.

이번에 련포지구에 건설하게 되는 온실농장은 몇년전 함경북도 경성군 중평지구에 건설한 온실농장보다 그 규모에 있어서나 공사량에 있어서 더 방대한 대상이라고 하시면서 련포지구에 100정보온실과 농장살림집지구가 일떠서게 되면 이 일대가 완전히 천지개벽되고 함흥시를 비롯한 함남도인민들의 식생활에 많은 보탬을 주게 될것이라고 하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자애로운 영상을 뵈오면서 함경남도 인민들만이 아닌 온 나라 전체 인민이 고마움의 마음속인사를 삼가 올리였다.

진정 지리적으로 멀고 가까운 곳은 있어도 우리 원수님의 마음속에는 멀고 가까운 인민이 따로 없었고 우리 인민모두가 경애하는 그이의 마음속 첫자리에 자리잡고있었다.

우리 농업위원회 일군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열화같은 인민사랑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그이께서 그토록 사랑하시는 인민을 위해 모든 힘과 열정을 다 바쳐나가겠다.

우리는 농업지도기관 일군의 사명을 깊이 자각하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 온실농장을 다음해부터 운영할수 있게 기술자, 종업원선발교육을 따라세우며 남새종자보장과 농기계, 영농물자확보를 동시에 내밀기 위한 조직정치사업과 지도사업을 짜고들어 진행하겠다.

하여 련포남새온실농장을 하루빨리 인민들의 식생활문제해결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농장, 당의 온실농장건설정책의 본보기, 표준이 되게 만점짜리로 일떠세우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실천으로 받들어나가는 인민의 참된 복무자가 되겠다는것을 굳게 결의한다.

농업위원회 처장 김일철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