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월 29일
 

신발생산에서 새로운 전환을 가져오시려

 

주체104(2015)년 1월 어느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류원신발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류원신발공장은 위대한 장군님의 직접적인 발기와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주체77(1988)년 11월에 창립된 우리 나라의 첫 사출운동신발생산기지이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주체102(2013)년 3월에 진행된 전국경공업대회에서 우리 당은 경공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을 믿고 가까운 시일안에 인민생활에서 전환을 일으킬 결심과 의지를 선포하였다고 하시면서 류원신발공장의 생산실태를 알아보고 대책을 세우기 위해 찾아왔다고 말씀하시였다.

연혁소개실을 돌아보시며 우리 인민들과 청소년들에게 질좋고 맵시있는 신발들을 안겨주시기 위해 마음쓰신 위대한 장군님의 업적을 감회깊이 회고하신 경애하는 그이께서는 제품진렬실에 전시된 아동신발, 봄가을신발, 여름신발, 겨울신발들과 축구화, 롱구화, 륙상화를 비롯한 운동신들을 보아주시면서 공장에서 신발생산의 다종화, 다양화, 다색화를 실현할데 대한 당의 방침관철에서 많은 성과를 이룩한데 대해 높이 평가해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공장에서는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신발, 자기 단위를 상징하고 대외시장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신발을 생산해야 한다고 하시면서 생산공정의 현대화와 종업원들의 로동조건을 일신시키는데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모두 풀어주시는 한량없는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류원신발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1월의 추운 날씨에도 공장을 찾아주시여 신발생산과 제품질제고에서 새로운 전환을 가져오도록 그토록 로고와 심혈을 바쳐가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을 우러르며 인민생활향상에 적극 이바지할 불타는 결의를 다지고 또 다지였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