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월 16일
 

전국의 학령전어린이들과 학생들에게 공급할 학용품생산 적극 추진​

 

공화국에서 전국의 학령전어린이들과 학생들에게 공급할 학용품생산이 적극 추진되고있다.

뜻깊은 광명성절과 새 학년도를 맞으며 전국의 학령전어린이들과 1학년에서 2학년에로 진급하는 소학교학생들, 초급중학교와 고급중학교에 새로 입학하는 학생들에게 학용품을 공급하게 된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에서 온 나라 학생들에게 국가적부담으로 교복과 학용품을 보장하는것은 당과 국가의 일관한 정책이라고 강조하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뜻을 높이 받들고 룡봉학용품공장과 소나무학용품공장의 로동계급은 전국의 학령전어린이들과 학생들에게 공급할 학용품생산을 적극 추진하고있다.

《해바라기》상표와 더불어 우리 인민들속에 널리 알려진 룡봉학용품공장에서는 민족최대의 명절인 광명성절을 맞으며 전국의 학령전어린이들에게 안겨줄 필기도구들과 크레용, 필갑을 비롯한 질좋은 학용품을 생산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내밀고있다.

소나무학용품공장에서도 1학년에서 2학년에로 진급하는 소학교학생들과 초급, 고급중학교에 새로 입학하는 학생들에게 보내줄 학용품생산을 계획적으로 진행하고있다.

이제 머지않아 수많은 학생들이 받아안게 될 《두루미》상표를 단 학용품의 가지수는 학년과정안에 따라 다르다고 한다.

전국의 학령전어린이들과 학생들에게 공급하게 될 학용품생산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있는 소식은 새해의 진군길에 떨쳐나선 인민들에게 애국열, 투쟁열을 더해주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