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월 15일
 

인민생활의 안정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한 경제작전토의 심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을 받들고 인민생활과 직결되여있는 부문들에서 새해 진군의 시작부터 잡도리를 단단히 하고있다.

당전원회의 문헌들에 대한 심도있는 학습을 통하여 자기 부문이 나아갈 명확한 투쟁진로를 깊이 새겨안은 일군들은 실질적인 성과로 인민생활의 안정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한 발전지향적이며 과학적인 대책안들을 마련하고있다.

특히 경공업부문 일군들이 올해에 경공업발전의 획기적전환을 이룩하기 위한 사업을 혁신적으로 작전하고있다.

인민소비품생산을 활성화하고 품종을 확대하며 그 질을 높이기 위한 방도들이 탐구되고있다.

경공업공장들의 설비보수를 다그쳐 생산능력을 제고하고 현대적인 생산공정들을 완비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안들이 협의되고있다.

모든 사업의 성과여부가 과학기술에 달려있다는것을 명심한 일군들은 이미 꾸려진 재자원화공정들을 과학기술적으로 완비하여 생산물의 질을 철저히 담보하기 위한 열띤 토론들을 진행하였다.

지방공업과 식료공업을 추켜세우는 문제들도 주요하게 론의되고있으며 당문제를 해결하고 우리 나라의 원료원천으로 향료생산을 늘이는데서 나서는 긴절한 현안들도 토의되고있다.




수산물생산을 결정적으로 늘여 인민생활향상에 적극 이바지하려는 수산부문 일군들의 기세가 앙양되고있다.

과학기술을 앞세워 어로작업의 효률을 제고하고 수산업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강화하는데 선차적인 주목이 돌려지고있다.

수산자원을 보호하고 증식시키며 양어와 양식을 대대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문제들도 토의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