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월 14일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의 궐기대회 진행​

 

공화국에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의 궐기대회가 13일 개선문광장에서 진행되였다.

궐기대회에서는 보고가 있었다.

보고자는 조선로동당 총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제의에 따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가 지난해 농사를 잘 짓는데 적극 기여한 농업부문의 모범적인 일군들과 근로자들, 과학자, 기술자들에게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감사를 보낸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견인불발의 완강한 노력으로 당대회가 열린 주체110(2021)년을 우리의 사회주의건설사에 특기할 자랑찬 승리의 해로 빛내인 전당의 당원들과 온 나라 근로자들, 인민군장병들을 당중앙위원회의 이름으로 높이 평가하시고 뜨거운 인사를 보내주시였다고 그는 격정에 넘쳐 말하였다.

보고자는 녀성동맹사업에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시고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조선로동당 제8차대회가 진행된 지난해에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제7차대회를 소집하도록 하여주시고 크나큰 믿음과 사랑이 어린 력사적인 서한을 보내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가 제시한 위대한 실천강령에는 그 어떤 난관속에서도 기어이 우리 힘, 우리 식으로 5개년계획수행의 탄탄대로를 닦고 국가부흥의 원대한 포부를 앞당겨 실현하려는 우리 당의 철석의 신념과 의지가 맥박치고있다고 하면서 그는 당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서 녀성동맹의 위력을 남김없이 떨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보고에 이어 결의토론들이 있었다.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따라 사회주의의 빛나는 새 승리를 위하여 힘차게 나아가는 오늘의 대진군길에 생의 뚜렷한 자욱을 남기는 참된 애국녀성이 될 불같은 결의들을 다짐하였다.

대회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드리는 맹세문이 전체 참가자들의 열렬한 박수속에 채택되였다.

궐기대회가 끝난 다음 시안의 녀맹원들은 집중선동활동을 전개하였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