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월 15일
 

우리의 얼굴, 우리의 멋

 

몇년전 6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완공된 평양국제비행장 항공역사를 현지지도하실 때였다.

항공역사를 돌아보시면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현대적미감과 민족적특성이 조화를 이룬데 대하여 못내 만족해하시였다.

비행장문주를 보시면서도, 시공정형을 구체적으로 료해하시면서도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건축에서 생명인 주체성, 민족성을 철저히 구현하면서도 국제적기준에 부합되게 항공역사를 잘 건설했다고 높이 평가하시였다.

그러시고는 우리의 얼굴, 우리의 멋이 살아난다고 기쁨에 넘쳐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의 가슴은 뜨거워올랐다. 평양국제비행장 항공역사를 주체성, 민족성이 맥박치는 기념비적건축물로 훌륭히 일떠세우기 위해 기울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끝없는 심혈의 세계가 뜨겁게 어려와서였다.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의 멋, 우리의 특성, 우리의 민족성이 살아나면서도 국제적기준에 부합되게 모든것을 구상하고 설계하며 활주로포장과 시공방법 등 이번에 터득한 좋은 경험들에 토대하여 건설혁명의 새로운 포성을 더 높이 울려나가야 한다고 힘주어 말씀하시였다.

일군들의 가슴가슴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높은 뜻을 받들어 이 땅우에 민족적자존심이 넘치고 우리의 얼굴, 우리의 멋을 자랑하는 창조물들을 더 많이 일떠세울 불타는 결의로 세차게 끓어번지였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