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월 11일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사상과 정신을 체득하기 위한 학습 심화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향한 장엄한 진군길에 떨쳐나선 온 나라 인민들의 투쟁열의가 비상히 격양되는 속에 공화국의 도, 시, 군당조직들에서 당중앙위원회 제8기 제4차전원회의 사상과 정신으로 튼튼히 무장하기 위한 집중학습이 계속 심화되고있다.

당조직들에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전원회의에서 하신 강령적인 결론 2022년도 당과 국가의 사업방향에 대하여》와 력사적인 보고 《우리식 사회주의농촌발전의 위대한 새시대를 열어나가자》의 진수를 일군들과 당원들이 사업과 생활의 확고한 지침으로, 절대의 신조로 간직하도록 하기 위한 학습을 실속있게 짜고들고있다.

강령적문헌들에 담겨진 심오한 사상을 그 집행의 직접적담당자인 당원대중에게 정확히 전달침투하여 이 과정이 곧 전 대오를 각성분발시키고 전원회의결정관철을 위한 투쟁에로 불러일으키는 사상동원과정, 작전과정, 임무분담과정으로 되도록 하고있다.

각 도, 시, 군당위원회들에서는 당사업을 부단히 개선하고 당일군들의 수준과 능력을 결정적으로 제고할데 대한 당중앙의 의도에 립각하여 지난해의 성과와 교훈들을 정확히 분석총화하고 그것이 더 큰 발전잠재력을 불러일으키는 추동력으로 되도록 하기 위한 연구토의를 심도있게 전개하고있다.

인민들에게 안정되고 향상된 생활을 제공하며 식의주문제를 해결하는데서 획기적인 전진을 이룩하고 지방이 변하는 새시대를 열어나가려는 당의 구상과 의도를 깊이 새기면서 각급 정권기관 일군들은 자기 도와 시, 군의 면모를 개변시킬수 있는 발전지향적인 계획들을 옳바로 세우고 활기있게 추진해나가기 위한 토론에 토론을 거듭하고있다.

각지 공장, 기업소의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은 금속공업, 화학공업을 비롯하여 경제부문별로 제시된 주요정책적과업들에 대한 학습을 통하여 자기 단위가 혁신해야 할 단계별목표들을 설정하는것과 함께 그 실행에 실질적으로 이바지할수 있는 건설적인 의견들과 방도적문제들에 대하여 진지하게 탐구하고있다.

새 세기 사회주의농촌문제해결의 휘황한 전망과 설계도가 반영된 경애하는 원수님의 보고를 자자구구 깊이 연구학습하면서 도, 시, 군당위원회들에서는 새로운 농촌건설강령에 따라 농촌발전, 지역발전을 촉진하기 위한 작전과 설계를 정확히 세우는데 모를 박고 연구토의를 적극화하고있다.

각지 리당위원회들에서는 당의 기본전투부대, 기백있고 전투력있는 집단이 되여 사회주의농촌건설정책을 옳게 지도하고 견인하는데서 나서는 대책적문제들에 대한 협의와 토론을 활발히 벌려나가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