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1(2022)년 1월 24일
 

효능높은 면역강화제 생물활성인삼수액​

 

공화국의 의학연구원 약학연구소의 연구사들이 개발한 생물활성인삼수액이 면역력을 높이고 여러가지 질병치료효과가 뛰여난것으로 하여 최근 사람들속에서 인기를 모으고있다.

예로부터 고려인삼은 으뜸가는 보약재로 세상에 널리 알려져있다.



인삼에서 약리작용을 하는 주성분은 인삼사포닌인데 사람의 위장관내에는 인삼사포닌소화흡수에 리용되는 장내정상세균이 매우 적게 들어있다. 때문에 인삼을 그냥 먹는 경우 위장관내에서 인삼사포닌의 소화흡수률은 5%정도밖에 안된다고 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연구사들은 미생물공학기술을 활용하여 몸안에서의 인삼사포닌의 소화흡수률을 최대로 높일수 있게 하는 면역강화효과가 뛰여난 생물활성인삼수액을 만들어내는데 성공하였다.

생물활성인삼수액은 화학치료나 방사선치료를 받는 암환자들은 물론 수술이나 질병 등으로 면역기능이 저하된 사람들의 면역력을 최단기간에 높여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한다.

의학연구원 종양연구소를 비롯한 여러 보건단위에서 수년간에 걸쳐 림상검토를 진행한 결과 이 수액은 인삼사포닌을 주성분으로 하는 다른 약품들에 비해볼 때 암세포증식억제작용과 면역증강작용을 현저히 강화시켜준다는것이 과학적으로 증명되였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나는 영원히 그대의 아들 | 할빈 | 연구사        [2022-01-25]

인삼활성수액제조시 사포닌흡수에 쓰이는 장내정상세균으로 인삼을 처리한다는 의미입니까?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