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2월 16일
 

대안의 사업체계창조 60돐 기념보고회 진행

 

공화국의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문화회관에서 15일 대안의 사업체계창조 60돐 기념보고회가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오수용동지와 내각부총리 겸 국가계획위원회 위원장 박정근동지, 기계공업상 김정남동지, 남포시당위원회 책임비서 리재남동지, 관계부문 일군들,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 일군들, 종업원들이 보고회에 참가하였다.



기념보고를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비서 오수용동지가 하였다.

보고자는 주체50(1961)년 12월 대안전기공장을 찾으신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당사업으로부터 생산지도와 설비상태, 자재공급정형과 후방사업에 이르기까지 구체적으로 료해하신데 기초하여 당중앙위원회 정치위원회 확대회의를 여시고 우리 식의 새로운 공업관리체계를 내올데 대한 혁명적인 조치를 취해주시였다고 말하였다.

그는 위대한 수령님의 현명한 령도밑에 대안의 사업체계가 창조됨으로써 당정치사업과 행정경제사업을 유기적으로 결합시켜 사회주의경제건설을 빠른 속도로 다그쳐나갈수 있는 넓은 길이 열리게 되였다고 강조하였다.

보고자는 당중앙의 현명한 령도가 있고 당의 구상과 의도를 결사관철하는 영웅적로동계급의 대부대가 있기에 우리의 승리는 확정적이라고 하면서 사회주의조선의 강대성의 상징이시고 백승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일심단결하여 우리식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위하여 힘차게 일해나가자고 열렬히 호소하였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