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2월 15일
 

농업근로자들과 농근맹원들의 덕성발표모임 진행

 

공화국에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 서거 10돐에 즈음한 농업근로자들과 농근맹원들의 덕성발표모임 《어버이장군님을 그리는 마음》이 14일 황해남도 안악군 오국협동농장에서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리두성동지, 농근맹중앙위원회 위원장 한종혁동지, 황해남도당위원회 비서 박태섭동지, 관계부문 일군들, 안악군 오국협동농장 근로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안악군 오국협동농장 관리위원장 최영삼동지, 서흥군 범안협동농장 농장원 김성녀동지, 신천군 새길협동농장 농장원 리은경동지가 출연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주체98(2009)년 11월 26일 안악군 오국협동농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오국리에서는 논벼농사가 기본이라고, 정보당 10t을 내면 꼭 다시 오시겠다는 사랑의 약속을 남기신 이야기는 참가자들에게 깊은 감명을 주었다.

참가자들은 조국과 민족의 운명을 한몸에 안으시고 끊임없는 선군장정의 길을 이어가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서흥군 범안협동농장 제대군인부부의 집을 몸소 찾으시여 크나큰 은정을 베풀어주신데 대하여서와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나라의 농업발전을 위하여 로고와 심혈을 바쳐오신 위대한 장군님의 높은 뜻을 받들어 이 땅우에 황금벌의 새 력사를 펼쳐가시는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또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일심전력으로 받들고 당 제8차대회 결정과 공화국정부의 시정방침관철을 위한 총진군을 힘차게 다그쳐 사회주의농촌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에서 농업근로자로서의 본분을 다해갈 결의를 다짐하였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