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2월 1일
 

2년분, 년간 인민경제계획완수자 수많이 배출

 

공화국의 함경남도안의 경공업공장들에서 혁신자대렬이 나날이 늘어나고있다.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이 뜨겁게 깃들어있는 함흥모방직공장과 함흥제사공장, 함흥편직공장의 100여명 로동자들이 2년분, 년간 인민경제계획을 앞당겨 완수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함흥모방직공장에서 10여명이 2년분계획을 결속한데 이어 수십명의 로동자들이 년간계획을 넘쳐 수행하였다.

다기대운동을 활발히 벌리고 앞선 작업방법을 널리 받아들여 10월에 2년분 인민경제계획을 남먼저 끝낸 편직사직장 정방공의 뒤를 따라 혁신자들이 련이어 배출되였다.

창대작업반에서 신입기대공들이 많은데 맞게 그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부단히 높여 계획보다 많은 천을 짜냈으며 2직포직장 등의 오랜 공로자, 녀성로동자들이 생산돌격전을 벌려 계획완수자의 영예를 떨치였다.

함흥제사공장의 수십명의 비단실생산자들도 년간생산목표를 앞당겨 돌파하였다.

국산화비중을 높이고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깐지게 하여 조사기들의 만가동을 보장한 청년조사직장과 조사2직장의 로동자들이 날마다 높은 실적을 기록함으로써 준마처녀의 영예를 지니였다.

가공, 재조를 맡은 로동자들속에서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열정을 합쳐 가치있는 창의고안들을 널리 도입하여 제품의 질과 량을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였다.

현행생산과 함께 새 제품개발에 힘을 넣어 그 가지수를 늘여온 함흥편직공장의 제직직장, 염색작업반 등에서도 여러명의 종업원들이 년간 인민경제계획을 완수한 기세드높이 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