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1월 28일
 

석탄공업부문의 70여개 청년돌격대 3년분, 2년분, 년간 인민경제계획 완수​

 

석탄공업부문의 70여개 청년돌격대가 3년분, 2년분, 년간 인민경제계획을 앞당겨 결속하였다.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의 청년돌격대원들이 계획수행의 앞장에서 힘차게 내달렸다.

령대청년탄광 김혁청년돌격대, 김진청년돌격대, 천성청년탄광 강호영청년돌격대, 김혁청년돌격대, 송남청년탄광 김진청년돌격대원들은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뚫고나가며 줄기찬 전투를 벌려 3년분 인민경제계획을 완수하는 자랑을 떨치였다.

덕천탄광 리수복청년돌격대, 형봉탄광 김혁청년돌격대, 득장청년탄광 차광수청년돌격대, 김혁청년돌격대, 신리탄광 오중흡청년돌격대, 칠리탄광 차광수청년돌격대원들도 어렵고 힘든 일의 앞장에서 돌파구를 열어제끼며 2년분계획을 성과적으로 완수하였다.

개천탄광 길영조청년돌격대, 무진대청년탄광 김혁청년돌격대, 룡수탄광 리수복청년돌격대를 비롯한 청년돌격대들에서는 부족되는 동발과 탄차들을 자체로 해결하고 채굴과 운반의 기계화비중을 제고하여 년간계획을 기한전에 결속하고 그 기세로 계속혁신하고있다.

당의 부름에 피끓는 심장으로 화답해나선 석탄공업부문 청년전위들의 앙양된 열의에 의해 생산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