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1월 27일
 

과학기술을 앞세워 전력생산성과 확대​

 

량강도안의 수력발전소들에서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증산의 동음을 세차게 울리고있다.

당 제8차대회 결정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해 도안의 전력생산자들은 년초부터 대중적기술혁신운동으로 발전설비들을 정비보강하고 전력생산에 박차를 가하였다.

백두산영웅청년발전소의 로동계급은 1호발전소 물길굴과 2호발전소 조압수조, 입구변대보수기일을 앞당기고 발전기수차날개각도를 합리적으로 조절하여 효률을 올리였으며 통합생산체계에 의한 과학적인 물관리로 전력생산을 늘이고있다.

운총강3호발전소에서 기술자, 기능공들의 역할을 높여 언제구조물관리를 과학적으로 함으로써 올해에 들어와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전력생산을 1. 3배로 끌어올리였으며 김정숙군발전소건설 및 운영사업소에서도 원동1호발전소 발전기들의 조속기성능을 개선하고 수자식측정보호장치를 받아들여 무사고운전을 보장하고있다.

삼지연시중소발전소운영사업소의 로동자들이 기술혁신을 생산장성의 관건적고리로 틀어쥐고 이 사업을 활기있게 벌려나가고있다.

리명수5호, 6호발전소에서 려자기반을 비롯한 발전설비들을 개조하여 효률을 높이였으며 618-2호, 4호발전소에서 기발하고 실용적의의가 있는 창의고안들을 널리 받아들여 많은 전력을 생산하고있다.




대홍단군발전소운영사업소에서는 자체의 수리기지를 튼튼히 꾸려놓고 대홍단1호, 2호발전소의 타빈날개를 개조하여 발전효률을 75%이상 보장하면서 매일 계획을 120%이상 수행하고있으며 후창광산4호, 5호발전소에서도 발전설비들에 대한 순회감시체계를 바로세우고 매 발전기의 기술적특성에 따르는 부하분배를 합리적으로 하여 전력생산성과를 확대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