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1월 23일
 

3대혁명의 동력으로 새로운 발전을 이룩하겠다​

 

얼마전 우리들은 전국의 3대혁명기수들과 3대혁명소조원들, 근로자들에게 보내는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 호소문을 받아안았다.

호소문에서는 《모든 혁명진지를 3대혁명화하자!》, 이 구호를 높이 들고 위대한 김정은시대를 3대혁명의 최전성기, 사회주의건설의 전면적발전기로 빛내이자는것을 전국의 3대혁명기수들과 3대혁명소조원들, 근로자들에게 열렬히 호소한다고 피력하였다.

이 절절한 심장의 호소를 받아안은 우리 군당위원회의 모든 일군들은 3대혁명의 불길로 우리 군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는데서 불씨가 되자고 한결같이 결의다졌다.

3대혁명이야말로 무에서 유를 창조하며 불가능도 가능으로 전환시키는 원동력이라는것을 우리는 이번에 새로운 5개년계획의 첫해과업수행에서 군적으로 앞장선 단위들을 통하여서도 확증하였다.

옥도협동농장의 사업성과를 놓고보아도 잘 알수 있다.

이 농장에서는 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속에서도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부터 높은 알곡소출을 거두었다.

그 비결은 다른데 있지 않았다.

협동농장의 관리일군들로부터 농장원들에게 이르기까지 모두가 3대혁명의 기치를 높이 들고 서로의 힘과 지혜를 합치면서 결사관철의 투쟁기풍을 발휘해온데 있었다.

우리들은 그 정당성과 생활력이 확증된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려 우리 군을 사상, 기술, 문화의 모든 면에서 앞장선 본보기군으로 만들기 위해 잡도리부터 단단히 하고 달라붙겠다.

군안의 일군들과 당원들, 근로자들을 3대혁명수행에로 적극 불러일으키기 위한 사상사업을 목적지향성있게 짜고들고 선전선동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여 집중적인 사상공세를 드세게 벌리겠다.

우리 일군들부터가 앞채를 메고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서 실제적인 혁신을 안아오기 위해 앞선 단위들의 경험은 일반화하고 뒤떨어진 단위들은 배가로 분발하게 하여 온 군이 3대혁명의 불도가니로 부글부글 끓게 하겠다.

하여 3대혁명의 동력으로 우리 군의 동시적이고 전면적인 발전을 이룩하겠다.

룡강군당위원회 부장 김철남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