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1월 21일
 

세폭의 붉은기 높이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추동해나가겠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제5차 3대혁명선구자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력사적서한 《3대혁명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자》는 지금 공화국인민들의 심금을 뜨겁게 울려주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력사적인 서한을 받아안은 개성시당위원회 일군인 최길찬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로작은 사상, 기술, 문화분야에서 일대 변혁을 일으켜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해나가는데서 확고히 틀어쥐고나가야 할 강령적지침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로작에서 우리 국가건설의 전 력사는 곧 3대혁명의 력사이며 우리는 3대혁명로선을 실현하는 길에서 사회주의완전승리도 공산주의사회도 맞이하여야 한다고 가르쳐주시였다. 여기에는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독창적으로 밝히시고 구현해오신 3대혁명로선을 사회주의건설의 총로선으로 변함없이 틀어쥐고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시려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확고부동한 의지가 담겨져있다.

우리는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일으키는것이 위대한 수령님들의 불멸의 혁명업적을 옹호고수하고 빛내이며 경애하는 원수님의 의도대로 사회주의의 전면적발전을 이룩하기 위한 중요한 사업이라는것을 명심하고 이 운동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서 힘있게 벌려나가도록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어 진행하겠다.》고 자기의 결심을 피력하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불후의 고전적로작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일으키는데서 나서는 모든 문제를 전면적으로 밝혀준 불멸의 대강이라고 하면서 황해남도당위원회 일군인 김유일은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우리 도당위원회 선전선동부에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통일적으로 장악하고 계획적으로, 전투적으로 밀고나감으로써 온 도가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으로 부글부글 끓어번지게 하겠다. 3대혁명붉은기쟁취운동을 책임진 주관부서로서의 역할을 더욱 높여 이 운동을 당이 요구하는 높이에 올려세우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과 정확한 집행대책을 세우고 철저히 집행함으로써 도전반을 3대혁명화하고 3대혁명의 위력으로 더 큰 승리를 안아오겠다.》

순천세멘트련합기업소 3대혁명소조책임자 정수남은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서한은 우리 3대혁명소조원들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사상, 기술, 문화의 모든 분야에서 혁신적인 변화와 발전, 우리 식의 문명을 개척해나가는 변혁의 시대에 3대혁명소조는 응당 척후대가 되고 전위로 활약하여야 한다고 가르쳐주시였다. 우리는 3대혁명소조에 대한 경애하는 원수님의 하늘같은 믿음을 언제나 심장깊이 간직하고 기술혁명의 봉화를 들고 기술개조, 기술창조, 기술도약을 위한 투쟁에 청춘의 열정을 깡그리 쏟아붓겠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 패기와 정열에 넘치고 진취성이 강한 청춘시절에 조국과 인민을 위하여 먼 후날에도 값높이 추억할 창조의 자욱을 뚜렷이 남기겠다.》고 굳게 결의다지였다.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