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군의 기치밑에 공화국의 군력을 비상히 강화하신 천출명장 (1)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 우리 조국과 인민앞에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에서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는것은 선군의 기치밑에 강력한 총대, 군력에 의거하여 조국의 운명을 수호해주신것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김정일동지께서는 우리 혁명의 가장 준엄한 시련의 시기 필승불패의 선군정치로 인민군대를 최정예전투대오로 강화발전시키시고 전대미문의 사회주의수호전을 련전련승에로 이끄시였으며 우리 나라를 세계적인 군사강국의 지위에 올려세우는 거대한 력사적업적을 이룩하시였습니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께서는 무엇보다먼저 선군의 기치밑에 우리 인민군대를 정치사상적으로, 군사기술적으로 강화발전시키시였다.
인민군대는 자위적국방력의 중추이며 선군정치에서 기본은 인민군대를 강화하는것이다. 그것은 조국수호의 가장 믿음직한 력량은 어디까지나 정치사상적으로, 군사기술적으로 튼튼히 준비된 혁명군대이기때문이다.
조국의 운명을 지키는데서 인민군대의 사상정신상태를 언제나 제일로 중시하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선 인민군장병들을 사상과 신념의 강군으로 키우는데 선차적힘을 넣으시였다.
투철한 혁명사상과 강의한 혁명적의지의 힘은 핵무기보다 더 강하며 신념과 의지의 강자들과 맞서 이길자는 이 세상에 없다.
일찌기 주체의 사상론을 내놓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선군혁명령도의 전기간 언제나 우리 인민군대의 사상의식수준을 높이는 사업을 다른 모든 사업에 철저히 앞세워 진행하심으로써 모든 인민군장병들을 우리 수령, 우리 당, 우리 제도를 결사옹위하는 사상과 신념의 강자들로 키우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전군이 혁명의 수뇌부를 결사옹위하는 오늘의 7련대가 되자!》라는 혁명적구호를 제시하시고 모든 인민군군인들을 수령결사옹위정신으로 튼튼히 무장시키는것을 인민군대 당정치사업의 주선으로 틀어쥐고 힘있게 밀고나가도록 하시였으며 혁명의 사령부를 한목숨바쳐 보위한 항일의 오중흡7련대의 수령결사옹위의 모범을 따라배우기 위한 오중흡7련대칭호쟁취운동을 힘있게 벌리도록 현명하게 이끌어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이와 함께 인민군군인들속에서 사회주의, 집단주의사상과 사회주의적애국주의교양을 강화하여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그 생활력, 사회주의조국의 귀중함을 깊이 체득하도록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군인들이 있는 곳을 찾으실 때마다 군인회관, 도서실을 비롯한 문화교양시설들을 빠짐없이 돌아보시면서 책읽는 방법의 순차와 공정에 대해서도 하나하나 가르쳐주시고 모든 군인들을 높은 혁명의식과 계급의식으로 튼튼히 무장한 혁명의 전위투사들로 키워낼데 대하여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훌륭하게 꾸려진 병실과 록음우거진 병영주변의 아름다운 경치를 보시면서도 거기에 깃들어있는 군인들의 애국심을 먼저 헤아려보시고 애국자의 값높은 칭호를 안겨주시였으며 몸소 군인들과 나무도 심으시면서 그들의 심장속에 열렬한 애국의 마음을 심어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의 정력적인 령도에 의하여 사상의 강군, 신념의 강군으로 자라난 우리 인민군대는 우리 식 사회주의에 대한 제국주의자들의 고립압살책동이 전례없이 로골화될 때 혁명의 수뇌부를 결사옹위하고 사회주의조국을 결사보위할 투철한 사상적내용이 반영된 혁명적구호들을 다른 사회집단들보다 먼저 들고 그것을 실천에 옮기였으며 장군님의 사상과 의도를 누구보다 정확히 파악하고 결사관철하였다. 인민군군인들속에서 발휘된 혁명적군인정신과 인민군대에서 나온 《위대한 김정일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혁명의 수뇌부를 목숨으로 사수하자!》라는 구호는 이것을 뚜렷이 보여주고있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또한 모든 인민군장병들을 정치사상적으로 튼튼히 준비시키시였을뿐아니라 전체 군인들을 실전능력을 완벽하게 갖춘 일당백의 용사들로 키워주시였다.
군인들의 군사기술적준비가 적들과의 실지전투에서 노는 역할이 비상히 강화되고 최첨단과학기술의 빠른 발전으로 군대의 무장장비가 끊임없이 현대화되고있는 오늘의 현실은 군인들을 군사기술적으로 튼튼히 준비시킬것을 더욱 절실히 요구하고있다.
미제를 비롯한 제국주의련합세력은 군사적힘을 우리 공화국을 압살하기 위한 만능의 수단으로 내세우고 《팀 스피리트》합동군사연습, 《을지 포커스 렌즈》북침전쟁연습, 《독수리》합동군사연습 등 대규모군사연습들을 해마다 벌려놓으며 조선반도와 그 주변정세를 긴장시키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군사적힘에 의한 적들의 반공화국압살책동이 악랄해질수록 선군의 기치를 더 높이 추켜드시고 백두산훈련열풍을 세차게 일으켜 모든 인민군장병들을 군사기술적으로 튼튼히 준비시키는데 최대의 힘을 넣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인민군부대들을 찾고 또 찾으시며 현대전의 특성과 첨예한 정세의 요구에 맞게 인민군대를 우리 식의 독특한 군사전략과 전술로 튼튼히 무장시키고 인민군대의 군사기술적준비를 획기적으로 강화하기 위한 혁명적조치들을 취해주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선군의 기치를 높이 드시고 우리 인민군대를 무적필승의 혁명강군으로 키우시였기에 우리 군대와 인민은 미제를 우두머리로 하는 제국주의련합세력의 온갖 군사적침략과 위협책동을 걸음마다 단호히 물리치고 조국수호전에서 련전련승의 기적을 창조할수 있었다. (계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