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1월 29일
 

긍지와 희열이 넘치는 곳

 

인민들의 체력단련과 건강회복을 위한 종합적인 대중봉사기지인 통일거리운동쎈터가 오늘도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있다.

주체101(2012)년 10월에 준공된 통일거리운동쎈터는 조화로운 육체미와 젊음, 건강한 삶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를 최대한 도모할수 있게 꾸려졌다.

현대미가 나게 유리로 장식한 건물외부도 특색있지만 대중봉사기지의 특성에 맞게 첨단설비들이 합리적으로 배치되여있는 내부는 더욱 볼만 하다.

건강운동실, 건강회복실, 청량음료점, 수중초음파실, 탁구장 등으로 이루어진 이 운동쎈터로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길줄 모른다.


(2019년 자료사진)


특히 건강회복실을 나서는 녀성들은 한결같이 한 10년은 젊어졌다며 기쁨을 금치 못해한다.

각종 봉사시설들과 한폭의 그림같이 펼쳐진 인공잔디축구장, 롱구장, 배구장, 정구장, 바드민톤장, 필요에 따라 100m, 400m륙상주로로도 리용할수 있는 로라스케트장과 난도높은 여러개의 기교장들에서는 각종 경기들과 오락을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의 밝은 모습들로 하여 바라보는 사람들의 마음을 흥그럽게 해준다.


(2019년 자료사진)


날이 갈수록 더욱 꽃펴나는 문명한 생활에 대한 긍지와 희열을 더해주는 통일거리운동쎈터.

이곳에서 사람들은 몸도 마음도 몰라보게 달라져간다.

풍만한 정서를 향유하며 청춘의 열정과 활력으로 충만되고 사람도 사회도 나날이 젊어만지니 사람들 누구나 노래한다.

절세위인을 높이 모시여 우리의 세월은 젊어만지는 세월이라고.

본사기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