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1월 25일
 

명제품생산열의로 불타는 공장을 찾아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우리는 당에 모든것을 의탁하고 당과 함께 온갖 시련과 난관을 헤쳐온 우리 인민들에게 하루빨리 세상에 부럼없는 유족하고 행복한 생활을 마련해주어야 합니다.》

우리는 얼마전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질좋은 화장품들을 많이 생산하여 인민들속에 그 이름 널리 알려진 평양화장품공장을 찾았다.

공장에 도착하니 한폭의 그림과도 같은 평양화장품공장의 전경이 눈앞에 안겨왔다.

저 하늘의 은하수가 그대로 내려앉은듯 푸른색과 흰색의 타일들로 조화롭게 단장되고 부드럽고 우아한 곡선미를 이루면서도 록색형, 에네르기절약형으로 꾸려진 건축물을 바라보니 마치도 은하수가 끝간데없이 펼쳐진 푸른 우주의 한복판에 들어선듯 한 느낌이였다.



우리는 공장일군의 안내를 받으며 생산현장들을 돌아보았다.

우리가 처음으로 들린 곳은 겔형세수비누생산이 한창인 배합작업반이였다.

화장품생산을 전문으로 하는 공장의 특성에 맞게 유리칸막이로 격페되여있고 바닥과 벽체를 에폭시수지와 아크릴수지칠감으로 마감한 현장은 깨끗하고 정갈하면서도 환하였다.

작업반현장들에 게시된 구호와 표어, 속보들마다에서, 각종 원료들의 배합을 기술지표의 요구대로 하기 위해 애쓰고있는 분석공들과 배합공들, 숙성탕크들을 표준조작법의 요구대로 다루고있는 조작공들의 얼굴마다에서 우리는 새로운 5개년계획의 첫해 과업을 무조건 수행하려는 이 공장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불타는 열의를 느낄수 있었다.

이어 우리는 화장품직장으로 걸음을 옮겼다.

화장품직장에 들어서니 기대마다에서 들려오는 고르로운 동음과 함께 향긋한 냄새가 온몸을 휘감는것만 같았다.

작업장의 흐름선마다에서는 우리 녀성들의 호감을 자아내는 《은하수》살결물과 《은하수》물크림, 《은하수》향수들을 비롯하여 갖가지 화장품들이 줄줄이 흘러나오고있었다.




이뿐이 아니였다.

우리 나라 화장품공업의 발전면모를 보여주는 축도라고도 말할수 있는 제품견본실에는 공장에서 생산하는 수백종에 달하는 화장품들이 분류별로 전시되여있었다.

그 화장품들을 손에 들고 기쁨을 금치 못해하는 우리에게 동행한 일군은 이런 가슴뜨거운 이야기를 해주었다.

지금으로부터 네해전 뜻깊은 10월, 우리 나라 화장품공장의 전형단위, 표준으로 훌륭히 전변된 공장을 찾아주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공장전경을 이윽토록 바라보시며 새로 개건된 평양화장품공장이 멋있다고, 공장구내가 종전의 모습을 찾아볼수 없게 완전히 달라졌다고, 앞으로 공장에서 인민들의 호평을 받는 질좋은 화장품이 쏟아져나오면 공장을 현대적으로 개건한 보람이 있을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그날의 가르치심을 높이 받들고 그때부터 공장에서는 밤낮이 따로 없는 생산전투를 벌려 수십종에 수백가지의 새 제품들을 개발하였다. 특히 몇해전에는 우리 나라의 특산인 개성고려인삼을 기본원료로 한 기능성화장품 25종이 유라시아경제동맹의 품질인증도 받았다고 한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의 손길아래 세계와 경쟁하며 나날이 발전하는 우리 화장품공업의 래일을 그려보면서 우리는 명제품, 명상품개발열의로 들끓는 화장품연구소에도 들리였다.

올해에만도 연구소에서는 히알루론산생산공정과 디메틸에테르생산공정을 확립하는 등 18가지의 화장품원료들을 국산화하고 여러가지의 새 제품을 개발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이곳 연구사들은 로화방지물크림과 로화방지겔이 최근 녀성들속에서 호평이 대단하다고 하면서 앞으로 경애하는 원수님의 말씀대로 우리 《은하수》화장품들을 세계시장에서도 소문이 나게 명제품으로 만들겠다고 자기들의 결의를 피력하였다.

우리는 이들의 불같은 충성과 애국의 열정에 떠받들려 공장이 나라의 화장품산업의 중심으로, 세계적인 명제품들을 더 많이 생산하며 인민의 각별한 사랑을 받는 공장으로 더욱더 훌륭하게 전변되리라는것을 확신하며 공장을 떠났다.

본사기자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