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0월 23일
 

낟알털기에 력량과 수단을 총집중

 

공화국의 함경북도농촌들에서 올해 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기 위해 낟알털기에 력량과 수단을 총집중하고있다.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 알곡생산목표를 기어이 점령할 드높은 열의안고 도안의 농업부문 일군들은 낟알털기를 일정계획대로 내밀기 위한 작전과 지휘를 짜고들고있다.



시, 군협동농장경영위원회들에서는 낟알털기정형을 매일 장악하고 총화평가를 실속있게 진행하면서 해당 단위들과의 련계밑에 농장들에 전력과 농기계부속품들을 제때에 보장해주도록 하고있다.

어랑군안의 협동농장들에서 낟알털기를 적극 다그치고있다.

농기계수리정비를 말끔히 끝낸 농장들에서는 뜨락또르를 비롯한 운반수단들을 최대한 동원하여 벼단실어들이기를 집중적으로 하는것과 함께 이동식탈곡기, 종합탈곡기들의 만가동을 보장하여 매일 계획을 1. 2배이상 해제끼고있다.

회령시, 명천군의 협동농장들에서는 로력조직을 합리적으로 하고 작업반별, 분조별, 개인별사회주의경쟁을 힘있게 벌려 벼탈곡속도를 부단히 높여나가고있다.

봉암협동농장을 비롯한 길주군안의 협동농장들에서 실어들인 벼단을 제때에 털어내기 위한 대책을 세우고있으며 재탈곡을 진행하여 낟알허실을 없애고있다. 룡호, 농포남새전문협동농장 등 청진시안의 협동농장들에서도 초급일군들이 낟알털기 등 주요공정들을 담당하고 이신작칙으로 대중을 이끌며 실적을 높이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