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0월 14일
 

가을밀, 보리심기 결속​

 

공화국정부의 시정방침을 높이 받들고 황해남도안의 농업근로자들이 지난해보다 파종면적을 1. 5배로 늘이고 앞선 영농방법과 기술을 받아들이면서 가을밀, 보리심기를 적기에 결속하였다.

장연군의 농촌들에서 가을밀, 보리심기를 제기일에 끝냈다.

종자처리와 말리우기, 소독 등 씨뿌리기준비를 착실히 해놓은 산천협동농장, 눌산협동농장에서 포전들에 질좋은 부식토, 흙보산비료를 충분히 내고 사이그루재배도 질적으로 하여 파종면적을 넓혀나갔다.

가을걷이와 낟알털기가 동시에 진행되는데 맞게 해주시, 신천군에서 포전별, 필지별에 따르는 적지를 바로 정하고 로력과 기계수단을 합리적으로 배치하여 매일 많은 면적에 씨를 뿌렸다.

배천군, 안악군, 은률군에서도 해비침률과 적산온도 등을 옳게 타산한데 기초하여 싹트는 률을 높일수 있게 평당 씨뿌림량과 씨앗의 묻는 깊이를 기술규정의 요구대로 보장하였다.

송화군, 강령군에서는 뜨락또르들의 실동률을 높여 강냉이가을을 하는족족 밭갈이를 선행시키고 다지기와 복토작업을 따라세워 가을밀, 보리심기를 적기에 마무리하였다.

작업반, 분조호상간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힘있게 벌리고있는 옹진군, 은천군, 재령군을 비롯한 여러 군에서 모든 공정별작업을 주체농법의 요구대로 알심있게 하여 밀, 보리심기를 성과적으로 결속하였다.

도안의 농업부문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가을밀, 보리심기를 끝낸데 맞게 본격적인 단계에 들어선 가을걷이와 낟알털기에 힘을 집중하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