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0월 14일
 

강국공민의 자긍심 하늘땅에 넘친다

 


당창건기념일을 더욱 뜻깊게 경축하며 열린 국방발전전람회 《자위-2021》은 지금 천만심장을 크나큰 격정과 환희, 희열로 끓어번지게 하고있다.

우리가 바로 그 누구도 넘볼수 없는 강대한 힘을 지닌 위대한 국가의 공민이라는 가슴뿌듯한 자긍심, 우리의 머리우에 영원히 맑고푸른 하늘을 펼쳐놓은 이 강위력한 힘이면 세상에 무서울것도 없고 못해낼 일도 없다는 신심이 백배, 천배해진다.

우리 주체조선의 선진성과 현대성, 영용성이 응축된 국방발전전람회를 본다면 조국의 안전을 믿음직하게 수호하고 후손만대의 영원한 존엄과 행복과 안녕을 위해 비축된 이 절대적인 힘이 정말 5년이라는 짧은 기간에 이룩된 경이적인 성과인가고 누구나 선뜻 믿기 어려울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위대한 당을 따라 불패의 자위의 로선을 변함없이 견지함으로써 적대세력들은 기필코 두려워하고 우리 인민에게는 승리에 대한 신심과 희망찬 앞날을 락관하게 하는 무진막강한 군력을 다져놓았다.

얼마나 가슴후덥게 하는 우리식의 위력한 주체무기들인가.

우리 인민에게 강국의 공민된 영예와 존엄을 안겨주시려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사생결단으로 헤쳐가시던 국방공업혁명의 험로, 미지의 생눈길들이 가슴에 미쳐와 보고 또 보아도 더 보고싶은 심정을 누를길 없는 우리의 주체무기들이다.

우리는 국방발전전람회 《자위-2021》을 통하여 더욱 깊이 간직한 위대한 강국의 공민이라는 영예와 자긍심을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승리를 위한 무한대한 추동력으로 총폭발시켜 주체조선의 존엄과 위력을 다시한번 똑똑히 세계앞에 보여주겠다.

문천탄광 지배인 리성원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