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0월 13일
 

저탄싸이로건설 마감단계에서 힘있게 추진

 

공화국의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인포청년탄광에서 저탄싸이로건설을 마감단계에서 힘있게 내밀고있다.

새형의 저탄싸이로는 기존 저탄장에 비해 부지면적을 대폭 줄이면서도 많은 로력과 전기를 절약하고 중기계들을 전혀 필요로 하지 않는 로력절약형, 부지절약형, 에네르기절약형시설물로서 그 경제적효과성이 크다.

탄광에서는 현행생산을 밀고나가면서도 필요한 건설력량과 세멘트, 강재를 비롯한 자재보장을 선행시켜 공사가 적극 추진되도록 작전과 지휘를 짜고들었다.

돌격대원들은 공사과제를 불이 번쩍 나게 해제끼며 날마다 실적을 올려 착공한지 불과 며칠만에 1 500여㎥의 기초파기를 진행하고 련이어 기초지반, 지지기둥, 지지층막공사를 완성하였으며 동체 및 보온벽체쌓기공사를 다그치고있다.

건설자들은 자기 지역의 흔한 원료원천을 리용하여 수만장의 블로크를 생산보장하였으며 탄광안의 녀맹원들도 많은 량의 잔자갈을 채취하여 공사속도를 높이는데 기여하였다.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국가과학기술위원회에서는 현장에서 제기되는 기술적문제들을 제때에 풀어주고 물심량면의 지원으로 건설자들을 고무하였다.

공화국정부의 시정방침관철에 떨쳐나선 탄광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새형의 저탄싸이로를 하루빨리 일떠세워 석탄생산을 늘이는데 이바지할 열의안고 완공의 날을 앞당겨가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