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0월 14일
 

더 높은 강철증산성과로 받들어나가겠다

 

국방발전전람회 《자위-2021》이 진행된 소식은 지금 우리 김철의 로동계급의 심장을 쿵쿵 울려주고있다.

전람회장에 즐비하게 늘어선 무장장비들은 그대로 강하고 존엄높은 강국의 공민인 우리 인민의 긍지와 자부심이고 자위로 눈부신 가슴뿌듯한 오늘은 강철의 신념과 무비의 담력, 천리혜안의 예지를 지니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의 탁월한 령도의 결과이다.

우리 인민에게 영원히 맑고푸른 하늘을 펼쳐주시려, 후손만대의 영원한 존엄과 행복과 안녕을 지켜주시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걷고걸으신 지난 5년간의 국방공업혁명의 가시덤불길은 인민의 마음속에 뜨겁게 새겨져있다.

하지만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오히려 우리 공화국의 건국력사에 일찌기 가져보지 못하였던 세계적인 막강한 국방력을 떠올리고 우리 인민의 오랜 숙망을 풀어주는 특출한 최신성과들을 이룩하는데 공헌한 국방공업부문의 과학자, 기술자, 공로자동지들과 전체 군수로동계급에게 당과 정부의 이름으로, 전체 인민의 마음으로 뜨거운 감사를 삼가 드린다고 하시며 모든 영광을 국방과학자들과 군수로동계급에게 고스란히 돌려주시였다.

정녕 경애하는 원수님은 사상과 령도는 물론 덕망에 있어서도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불세출의 위인이시며 절세의 애국자, 만고의 영웅이시다.

국방발전전람회 《자위-2021》을 통하여 우리는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가리키시는 길은 곧 승리와 영광의 길이라는 억척불변의 신념을 더욱 굳게 간직하게 되였다.

우리들은 강대한 이 조선의 억척같은 밑뿌리가 되고 드놀지 않는 성돌이 된 우리 당의 충직한 국방전사들처럼 당의 사상과 령도를 더 높은 강철증산성과로 받들어나가겠다.

김책제철련합기업소 부원 한철민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