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손전화홈페지열람기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10월 16일
 

중요하게 강조하신 봉사망형성문제​

 

몇해전 2월 어느날 몸소 비행기를 타시고 미래과학자거리건설정형을 료해하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그 다음날 건설현장을 찾으시였다.

현장을 돌아보시며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미래과학자거리위치가 아주 좋다고 하시면서 경치좋은 대동강반에 미래과학자거리가 일떠서면 창전거리와 대칭되여 평양시의 면모가 한결 달라지게 될것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이날 미래과학자거리를 최상의 수준에서 일떠세우기 위하여 나서는 과업과 방도들을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시면서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중요하게 강조하신것은 봉사망형성을 잘할데 대한 문제였다.

한 일군으로부터 미래과학자거리의 봉사망형성계획에 대한 보고를 받으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미래과학자거리는 어디까지나 주택지구이므로 리발소, 미용원, 세탁소, 옷수리소, 구두수리소같은 편의봉사시설들과 도서관을 비롯한 문화기관들을 배치하여야 한다고, 주택지구에는 목욕탕과 약국이 꼭 있어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그이의 말씀은 마디마디 일군들의 가슴을 파고들었다.

우리 교육자, 과학자들을 위하시는 마음이 얼마나 극진하시였으면 이렇듯 봉사망형성문제에 대해서까지 깊은 관심을 돌리시랴.

이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건설지휘부와 해당 부문에서 미래과학자거리 봉사망배치계획을 검토해보고 바로잡을데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언제나 인민들의 리익과 편의를 최우선, 절대시하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이런 숭고한 뜻에 받들려 미래과학자거리는 볼수록 황홀한 거리, 각종 봉사망들과 편의시설들, 휴식터들이 조화롭게 들어앉은 멋쟁이거리로 일떠서게 되였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