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9월 14일
 

다수확의 자랑찬 성과를 안아오겠다​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8기 제3차 정치국 확대회의에서 올해 농사결속을 잘하여 계획한 알곡생산목표를 반드시 점령할데 대한 과업을 제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강령적인 가르치심을 받아안고 우리 청년작업반원들은 농사군의 본분을 다하여 어떻게 하나 당에 더 큰 기쁨을 드리는 다수확농민, 다수확작업반이 되자고 한사람같이 궐기해나섰다.

올해 우리 청년작업반에서는 모든것이 부족하고 어려운 조건에서도 불리한 이상기후현상을 이겨내며 알곡증산을 위한 줄기찬 투쟁을 벌려 지금 훌륭한 작황을 내다보고있다.

현시기 우리앞에 당면하게 나선것은 봄내 여름내 땀흘리며 애써 가꾸어온 농작물이 그대로 좋은 결실로 이어지도록 하는것이다.

우리들은 인민의 웃음도, 강국건설도 쌀독을 떠나 생각할수 없다는것을 명심하고 수확고를 최대로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우선 천알질량을 최대로 늘이기 위한 비배관리를 마지막까지 책임적으로 진행해나가겠다.

이와 함께 가을걷이와 탈곡에 력량과 수단을 총동원하기 위한 준비사업을 빈틈없이 진행하여 온 한해 우리들의 성실한 땀과 노력으로 가꾸어온 곡식을 한알도 허실함이 없이 말끔히 걷어들여 나라의 쌀독을 가득 채우겠다.

그리하여 지난 시기 정보당 3t밖에 낼수 없다던 간석지논에서 13t의 알곡을 생산하여 당에 기쁨을 드린 작업반답게 새로운 5개년계획수행의 첫해인 뜻깊은 올해를 더 높은 다수확의 성과로 맞이하겠다.

숙천군 칠리농장 청년작업반장 김철남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