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8월 1일
 

자체의 기술력을 증대시켜 생산장성을 위한 토대 마련

 

공화국의 평양시지방건설건재관리국 공장들에서 자체의 기술력을 증대시켜 생산토대를 강화하고있다.

미림색기와공장에서는 대중적기술혁신운동으로 기와생산에 필요한 성형기를 새로 제작하여 일별계획을 넘쳐 수행하고있으며 불합리한 공정들에 대한 기술개건을 다그치고 인조대리석생산에 필요한 절단기, 연마기 등 생산계통들의 자동화, 흐름선화를 마감단계에서 추진하고있다.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에서 맡고있는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한 락랑벽돌공장 로동자, 기술자들은 합심하여 진공랭각수되돌이장치를 도입하고 손상된 벽돌들을 재리용할수 있는 파쇄기를 만들어 생산을 늘이고있다.

강남건재공장에서는 자기 지역에 흔한 원료를 리용하기 위한 방법을 완성하고 소성로개조, 굴식건조로건설과 소성대차, 건조대차의 제작 및 설치를 짧은 기간에 끝내여 질좋은 벽돌을 생산할수 있는 전망을 열어놓았다.

쇠물주입기를 새로 설치하여 로동조건을 개선하고 유도로의 랭각수를 재자원화하기 위한 새로운 정제공정을 확립하여 생산에 적극 이바지하고있는 평천압연공장의 성과도 크다.

대동강건재공장에서 분말도와 부착세기, 백색도가 높은 질좋은 외장재생산을 정상화하는것과 함께 방수모래, 물유리, 고회석 등 건재생산에 필요한 원료와 자재를 국산화하기 위한 기술적대책을 적극 따라세우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