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7월 24일
 

생산활성화에 이바지할 기술혁신안들 창안도입

 

공화국의 강원도 여러 단위에 파견된 3대혁명소조원들이 기술혁신의 선봉에서 힘차게 내달리고있다.

당 제8차대회와 당중앙위원회 전원회의들의 사상과 정신을 높이 받들고 이들은 두뇌전, 기술전을 벌려 올해 상반년기간 생산활성화를 추동하는 수백건의 가치있는 기술혁신안을 창안도입하였다.

원산구두공장에 파견된 3대혁명소조원들은 여러가지 첨가제의 배합비률을 기술적으로 완성하였으며 천연고무라텍스의 국산화비중을 90%이상 높여 원가를 줄이면서도 다종다양한 신발을 생산할수 있게 하였다.

원산신발공장의 3대혁명소조원들은 기발한 착상과 진지한 탐구로 여러 프레스에 자동온도 및 시간조절장치를 도입하여 많은 전기를 절약하면서도 신발의 생산량과 질을 높일수 있게 하였으며 통천발전소의 3대혁명소조원들도 로동자, 기술자들과 합심하여 휴대용용접기를 만들어냄으로써 지난 시기에 비해 발전기수리와 보수기일을 훨씬 단축하였다.

충성호뜨락또르공장에서 사장되여있던 공작기계의 원성능을 회복하고 자체로 수십개의 전류변성기를 제작설치하였으며 도대외건설사업소에서 다루기 편리하며 능률적인 새형의 철근절단기들을 제작한것도 과학기술을 중시하고 앞세우는데 생산장성의 지름길이 있다는것을 명심한 3대혁명소조원들의 헌신적노력의 결과이다.

경제발전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의 기수답게 기술혁신목표를 더 높이 세우고 지혜와 열정을 바쳐가는 3대혁명소조원들의 노력은 생산성과에로 이어지고있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