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7월 22일
 

재령광산에서 높은 생산실적 기록​

 

공화국의 재령광산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령도사적이 깃들어있는 철광석생산기지이다.

재령광산은 절세위인들의 손길아래 사회주의건설의 매 시기, 매 단계마다 나라의 경제발전에 크게 이바지하여왔다.

지금 재령광산에서는 당 제8차대회가 제시한 정비전략, 보강전략의 요구에 맞게 생산능력과 토대를 강화하여 광물생산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업을 실속있게 해나가고있다.

광산에서는 새로운 광구개발과 채굴, 박토처리능력을 높이기 위한 설비들의 기술개건 등에 주되는 힘을 넣어 쇠돌생산을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1.2배로 끌어올리였다.

또한 자체의 기술력량과 내적잠재력을 적극 발동하여 굴착기와 권양기를 비롯한 설비들의 성능을 갱신하는것과 함께 광차를 실정에 맞게 제작하여 생산에서 은을 내고있다.

새 광구의 도로공사가 짧은 기간에 결속되여 박토처리를 힘있게 내밀수 있는 전망이 열리였고 기술자, 기능공들이 사색과 탐구를 거듭하여 유압식굴착기의 부분품을 제작하고 륜전기재의 가급기를 재생리용하여 생산에 기여하고있다.

공무직장에서는 예비와 가능성을 탐구동원하여 공작기계와 단조설비들의 리용률을 높이고 능률적인 가공방법들을 도입하여 각종 부속품을 생산보장하고있으며 승리광구, 금산광구에서는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힘있게 벌리며 련일 높은 생산실적을 기록하고있다.

한편 광구들에서는 새로운 채굴장들을 마련해놓고 교대별생산조직을 합리적으로 하면서 일정계획을 120%로 넘쳐 수행하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