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7월 20일
 

폭염에 의한 피해를 막기 위한 대책 강구

 

인민의 생명안전과 생활안정을 가장 중차대한 문제로 내세우고있는 조선로동당과 국가에서는 모든 부문, 모든 단위들에서 폭염으로 인한 피해를 막기 위한 사업에 총력을 집중하도록 하고있다.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교통운수부문에서 재해성기후의 영향으로 나타날수 있는 피해요소들을 찾아 적시적으로 대책하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고있다.

철도운수부문에서는 폭염피해를 막기 위해 전국의 철길구간들에 대한 집중검사와 보수사업을 본격적으로 벌리는 한편 급전부문에서의 피해막이대책도 따라세우고있다.

각지의 모든 전철대들에서 전차선장력조절을 바로하고 전차선의 높이를 규정대로 보장하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어 사고요소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고있으며 변전소들에서는 변압기와 유입차단기 등 변전설비들에서 이상현상이 나타나지 않게 보수 및 감시체계를 더욱 강화하고있다.

려객운수부문에서도 폭염에 의한 피해를 막기 위한데 힘을 넣고있다.

평양시려객운수종합기업소에서는 운전수, 차장들의 사업조건보장에 특별한 관심을 돌리며 예비차바퀴를 제때에 보장해줌으로써 수도시민들의 교통상편의에 자그마한 지장도 생기지 않도록 하고있다.

또한 중요개소들에 선로보수차들과 선로공들을 항시적으로 대기시켜 무궤도전차선들이 처지는 현상을 바로잡고 궤도전차레루불음현상을 막기 위해 로선들을 순회하면서 불비한 개소를 퇴치하는 사업도 선행시켜 정상운행을 책임적으로 보장하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