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7월 7일
 

《우리 나라는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를 높이
모시고 받들어나가는 영원한 태양의 나라이다.》​

 

《우리 나라는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를 높이 모시고 받들어나가는 영원한 태양의 나라이다.》,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이 명언에는 우리 나라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을 영원한 수령으로 높이 우러러모시고 수령님과 장군님의 혁명사상과 업적을 영원무궁토록 빛내여나가는 나라이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우리 나라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혁명사상을 지도적지침으로 하여 부강번영하는 영원한 태양의 나라이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사상, 김일성-김정일주의는 우리 혁명과 세계자주화위업의 앞길을 밝히는 태양의 빛발이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를 틀어쥐고나갈 때 해결하지 못할 시대적과제가 없고 뚫지 못할 난관이 없다는것이 우리 혁명의 력사적총화이다.

우리 나라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불멸의 업적을 만년초석으로 하여 부강번영하는 영원한 태양의 나라이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로 하여 우리는 영생불멸의 주체사상과 가장 위력한 당, 불패의 군대, 혁명정권을 가지게 되였다.

우리 인민의 생명이며 생활인 주체의 사회주의제도, 혁명의 천하지대본인 일심단결도, 강력한 군사력과 자립경제토대도 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께서 한생을 바쳐 마련해주신것이다. 특히 혁명의 대를 꿋꿋이 이어나갈 혁명위업계승문제가 빛나게 해결되고 당의 조직사상적기초가 튼튼히 다져졌기에 위대한 태양의 력사는 앞으로 영원히 흐르게 되였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혁명사상과 혁명업적을 만대에 길이 빛내이며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지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한마음한뜻으로 받들어나감으로써 주체의 사회주의위업, 주체혁명위업의 종국적승리를 반드시 이룩하려는것은 우리 천만군민의 드팀없는 신념이고 의지이다.

위대한 수령님들을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우리 조국, 주체조국은 영원히 태양의 나라로 세계만방에 빛을 뿌릴것이다.


 

이전 제목   다음 제목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