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5월 15일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장의 소식

 

평양시 1만세대 살림집건설을 당에서 정해준 기간에, 당에서 요구하는 수준에서 훌륭히 완공할 일념안고 대외건설국려단 전투원들이 집단적혁신을 일으키며 골조공사를 다그치고있다.



려단에서는 화선식정치사업을 첨입식으로, 공세적으로 들이대는 한편 모든 시공단위들에서 앞선 작업방법들을 받아들이고 선 편리성, 선 미학성의 원칙에서 건설물의 질을 최상의 수준에서 보장하기 위한데 힘을 넣고있다.

모란봉대외건설자양성사업소련대에서는 목재대신 조립식강관을 휘틀고정에 리용함으로써 종전에 비해 로력과 자재, 시간을 훨씬 줄이고 타입면도 고르롭게 하면서 공사의 속도와 질을 다같이 보장하고있으며 계단골조공사를 선행하여 물동운반을 제때에 따라세우고있는 옥류대외건설자양성사업소련대 건설자들은 혼합기를 비롯한 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여 일정계획을 드팀없이 수행하고있다.

부흥대외건설자양성사업소, 대성대외건설자양성사업소련대에서 전투원들의 기술기능제고를 위한 사업을 실속있게 벌려 성과를 거두고있으며 문수봉대외건설자양성사업소, 릉라대외건설자양성사업소련대에서는 공정별작업을 립체적으로, 전격적으로 밀고나가면서 실적을 올리고있다.

이밖에 류경대외건설자양성사업소, 양각대외건설자양성사업소련대 등에서도 기술규정과 공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며 맡은 대상건설을 적극 내밀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