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페지로
날자별열람
주체110(2021)년 5월 12일
 

산악협곡도시건설 적극 추진

 

공화국에서 검덕지구의 광산마을들을 세상에 없는 광산도시, 사상초유의 산악협곡도시로 일떠세우려는 당중앙의 구상과 의도를 높이 받들고 인민군장병들이 살림집건설에서 일당백공격정신을 남김없이 발휘하고있다.

조선인민군 신정남소속부대에서는 기초콩크리트치기를 남먼저 끝낸 기세를 늦추지 않고 앞선 공법과 창의고안을 적극 받아들여 층막콩크리트치기에서도 전투력을 남김없이 발휘해나가고있다. 부대에서는 또한 건설장비를 충분히 보장하는것과 함께 기술학습을 정상화하여 지휘관들이 시공기준과 건설공법에 정통하고 공사의 속도와 질을 동시에 보장하도록 하고있다.

조선인민군 강태일소속부대에서는 경사면이 급한 작업조건에 맞게 중기계들을 집중리용하여 륜환선도로를 개설하고 기초굴착과정에 나온 많은 량의 토량처리를 불이 번쩍 나게 해제끼였으며 살림집벽체축조공사를 본때있게 내밀고있다.

조선인민군 리광철소속부대의 지휘관들도 골재수송을 비롯하여 걸린 문제를 제때에 대책하면서 시공일정대로 공사를 내밀기 위한 지휘와 기술적지도를 강화하는 한편 어렵고 힘든 일의 앞장에서 돌파구를 열어나가고있다.

한편 건설자재보장을 맡은 각 부대의 수송전사들은 운행이 불리한 산악조건에서도 세멘트를 비롯한 물동량들을 신속히 운반하여 전반적공사기일을 단축하고있다.

충성의 돌격전, 치렬한 철야전을 과감히 벌려나가는 군인건설자들의 투쟁에 의하여 살림집건설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

 

facebook로 보내기
twitter로 보내기
cyworld
Reddit로 보내기
linkedin로 보내기
pinterest로 보내기
google로 보내기
naver로 보내기
kakaostory 로 보내기
flipboard로 보내기
band로 보내기
←되돌이 추천하기

감상글쓰기

보안문자